#346. 만선산 트레킹/China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여행하는 미스티 @mistytruth


비나리길 투어를 마치고 만선산 풍경구를 향해 이동했다.

만선산은 태항대협곡의 일부로서 국내외 유명한 영화촬영지이자 지난 번 포스팅했던 1250m의 동굴도로인 절벽장랑으로 유명한 곳이다.
이날 우리는 절벽장랑을 거쳐 천지와 곽량촌, 관경대를 거쳐 남평이라는 곳까지 대략 2 시간 정도를 걸었었다.

  • 비나리길을 떠나 트레킹을 위해 출발~


개인적으로 여행일정 중 가장 여유롭게 비경을 감상하며 소풍 나온 듯한 기분으로 즐겼던 곳이 아니었나 싶다.
가끔씩 눈에 띠는 봄 꽃에 미소를 띠기도 하고 봄빛을 머금은 초목과 계곡, 기암절벽과 계곡물을 감상하며 피곤한 줄 모르고 걸었다.
여행에서 날씨가 반이라는데 기가 막히게 좋은 날씨가 크게 한 몫 했다.


사람들 없을 때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계속해서 밀려드는 사람들 때문에 의도하지 않게 만선산풍경명승구 표지석 앞에서 어떤 팀 단체사진을 찍고 말았다.


아마도 곽량촌인 듯. 멀리 보이는 산에 절벽장랑이 보인다.


약초로 쓰이는 지황의 꽃.


걷다 보니 손오공과 저팔계 분장을 한 사람들도 보인다.


얼마 동안 걸었더니 폭포가 나타났고 관광객들을 위해 만들어 놓은 계단이나 다리가 많이 보였는데 그것마저 자연의 일부가 된 것처럼 멋지고 주변 환경과도 잘 어울려 보였다.
화창한 봄 날, 좋은 친구들과 함께 이렇게 좋은 곳을 걸을 수 있는 여유에 감사했다.






여행지 정보
● Taihang Mountain, 친양 시 자오쭤 시 중국



#346. 만선산 트레킹/China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멋진 풍광을 배경으로 트래킹하는 코스인가봐요. 피곤함을 잊을 둣 하네요.

걷는 걸 싫어하는데도 여기선 부담없이 걸었던 것 같아요.
트레킹 코스로는 백점 짜리인 것 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트레킹 코스가 꽤 길어 보이는데 힘들지는 않으셨나요?
집사람이 가장 싫어하는 여행 스타일이 트레킹이에요.ㅋ

걸을만 했던 것 같아요.
지금이라면 조금 힘들 듯 하지만요 ㅋㅋ
날씨와 풍경이 좋으니 기분좋게 걸었네요~^^

손오공과 저팔계라니... ㅎㅎ 일반인 일까요? 암튼 산에서 저런 복장 신기하네요^^

그러게요.
갑자기 나타나서 깜짝 놀랬다죠~ ㅋㅋㅋ
나중엔 웃을 수 있어서 다행이구나 했어요~^^

여행에서 날씨가 반이라는데 기가 막히게 좋은 날씨가 크게 한 몫 했다.

여행에서 날씨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누구랑 가느냐'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날 좋은 날 좋아하는 친구들과 여유로운 트레킹이라니 함께 걷는 느낌으로 구경했어요 :D

공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했던 여행었죠~^^

너무 아름다운 곳이네요~!

날씨가 좋아서 완전 소풍나온 듯 했네요~
트레킹 좋아하는 분들에겐 강추할 만한 곳입니다~^^

운동하러 가신거 아니죠? ㅎㅎ
보기좋아요^^

ㅎㅎㅎ무턱대고 생각없이 여행지를 결정하다 보니 그리 됐어요~
고맙습니다~^^

암튼 보기좋아요 미스티님!!^^
즐거운 저녁시간되셔요^^

마르스님도 맛난 저녁드세요~^^

태항대협곡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 미리 보여주어 감사합니다.

읽어주시니 제가 고맙습니다.
자연 속에서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코스입니다~^^

와우... 중국인데 한국어로 설명이되어있는게 새롭네요..ㅋㅋ
아주 멋진곳이어요.. !!
미스티님은 안가본나라가어디냐구 물어봐야겠어요..ㅋㅋㅋ

중국을 찾는 우리나라 여행객이 많아 한국인이 운영하는 식당도 많고
한글 안내문도 자주 보이더군요~^^

요즘 산타고 싶은 욕구가 좀 잇었는데ㅠㅠ
대리만족하구갑니다^^

임신 중에도 적당한 운동은 필요한 것 같아요.
경험에 의하면 적당한 운동은 순산에 도움이 되거든요.
그치만 무리는 금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