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4. 왕망령 트레킹/China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여행하는 미스티 @mistytruth


천계산 투어를 마치고 빵차에서 마을버스로 옮겨 탔다.
이곳에서는 버스를 마을이 운영하고 있어 다른 마을로 갈 때마다 버스를 갈아타야 한단다.
땅덩이도 넓은 데다가 소수민족 또한 많아서일까...
우리나라와는 완전히 다른 시스템이 쉽사리 납득이 가질 않지만 로마에선 로마법을 따르라 했으니 수긍할 수밖에~~



트레킹이 시작되길 기다리며~.


왕망령 트레킹 코스는 다양한데 우리는 비교적 쉬운 코스로 다녔었던 것 같다.



왕망령에 가는 동안 신기한 것은 또 있었다.
수백 미터나 되는 절벽 밑동을 파고 깨서 터널을 만든 통행로와 산을 노랗게 물들이고 있는 개나리였는데 우리나라에선 보지 못했던 아름다운 풍경이었다.





왕망령은 태항산 자연 경관 중 으뜸으로 여겨질 만큼 단층지질대에서 지세가 가장 험준하며 높고 낮은 수 십여 개의 산봉우리가 있다.
최고 해발은 1665m이며, 일출과 운해를 감상하는 좋은 곳이어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왕망령에 도착해서는 평지 가까운 산길을 걷기도 하고 숲길과 계단을 지나 기암괴석과 깎아지른 듯한 절벽이 만들어 내는 멋진 풍경에 마음도 내어주다가 친구들과 그곳을 떠나왔다.






여행지 정보
● Taihang Mountain, 양청 현 진청 시 중국
● 중국 산둥 성 지난 시



#344. 왕망령 트레킹/China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고맙습니다~
멋진 휴일 되셔요~^^

태항산 가셨군요
저는 가는 날 청도에세 600K m 이틀 버스탄 거 기억나네요 ㅎㅎ

버스를 엄청나게 오래 타셨군요~
우리팀은 제남공항에 내려서 다녔는데요~
트레킹 코스로는 태항산이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역시 중국은 규모가 남다르네요. ^^

그러게요~
넓은 땅덩어리라 산도 강도 규모가 남달라요~ ㅎㅎㅎ

트레킹 애들이 크면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자전거도 같이 타보고 싶고 ㅎㅎ

좋은 일이죠.
부럽습니다.
전 우리 애들에게 헤주지 못했거든요~^^

꽃을 좋아하고 일상에 감사하며 여행을 꿈꾸는 미스티입니다.-
저도 그렇네요.ㅎㅎ

아, 그러세요~?
생각이 같은 분 만나니 정말 반갑습니다~^^

참 중국도 볼거리가 많은나라인듯해요.. !! ^^
보클합니다.. !!
행복한 주말보내세용 ^^

고맙습니다~
따뜻한 밤 되셔요~^^

Congratulations @mistytrut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____________^&

중국의 그랜드캐년이라 그러셨는데 정말 그랜드캐년에 나무만 심으면 딱 저 모습일 듯 합니다.ㅎ

일부 사진만 보면 그랜드캐니언이랑 정말 비슷한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찔아찔하네요.
스케일이 큰 곳이라 주변 경관부터가 다르네요.^^

땅이 넓다 보니 산도, 강도 스케일이 남다릅니다~
부러우면 진거라는데 솔직히 부럽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