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가을~ 경주 2박3일 투어 (2일차)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경주 투어 포스팅입니다.
오늘도 기억을 더듬어 더듬어 ㅋㅋㅋ ^^

드디어 경주 한옥펜션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2일차가 밝았습니당.
원래 이날은 징검다리 연휴의 가운데 날이였고~
그냥 평일이었는데~ 1인 개인사업자인 저는 큰맘 먹고 쉬었습니다.
(실은 혹시나 해서 노트북을 챙겨 다녔다능… ^^)

2일차 일정은 이랬습니다.
먼저 추억의 달동네 관람, 토이 빌리지 관람 그리고 시간이 남으면 첨성대 관람

그래서 첫번째 장소인 추억의 달동네로 ^^
도착하였습니당 ㅎㅎㅎㅎ

제 딸의 단독 귀염샷 ㅋㅋㅋ

자~ 입장료를 지불하시구요~ ^^
투어 시작합니당 ㅎㅎㅎㅎㅎ

느무느무 이뿐 저희 딸과 조카들~

이곳을 가려고 마음 먹었던 이유는
TV프로중에 저는 잘 안보는 예능인데 제 와이프가 즐겨보는
나혼자 산다에서 이곳이 나왔는데~ 가보고 싶다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검색을 해보았더니~ 오~
정말 가보고 싶어서 이번 경주투어 일정에 포함시켰습니다.

옛날돈들 인데요~
저도 모으는데~ 저는 백원, 오백원, 십원, 일원 다 있는거네요 ㅎㅎㅎ

다들 기억하시죠? 비디오 테이프 ㅋㅋㅋ

제가 처음 팝송 테이프를 산게~
A-Ha인데~ 그 테이프를 사서 저런 플레이어에 넣고 틀었던 기억이 ^^

이 사진들 외에도 정말 많은 사진이 있는데 너무 많아서 간략히 ^^
여기서 정말 꽤 오랜시간을 보내고 점심시각에 맞춰~
어제 블로그로 찾은 가성비 갑이라는 음식점으로 ^^

메인 요리들만 올렸습니다.
정말 가격에 비해 음식 퀄리티가 갑이었습니다.
참고로 주말에는 예약을 안받는답니다.
번호표 받고 저희도 기다렸는데~ 순환이 빨리서 정말 금방 들어갔습니다.

맛난 점심과 커피 한잔후~
오후엔 아이들을 위한 ^^ 곳으로~
오전엔 어른들의 추억여행을 했다면 오후엔 아이들에게 양보를 ㅋㅋ

토이빌리지라는 뭐랄까~ 동물도 있고 테디 베어도 있는 박물관??
소셜에서 입장권 구매후 바로 입장 ^^

시간이 잘 맞아서 그런지~
매직쇼 관람도 ㅎㅎㅎ
그 외에도~~

동물들이 있었는데~ 보면서 왠지 불쌍해 보였는데~
나이 들었나 봅니당 ㅜㅜ
예전엔 이런 감정이 전혀 없었는뎅 ㅎㅎㅎ

이날 여기서 꽤 오랜시간을 보냈는데~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유는 갑자기 제게 급한 일이 생겨서~~
먼저 숙소로 가서 일했습니당 ㅜㅜ
(역시 노트북은 필요했어~ ㅎㅎㅎ)

잠깐 숙소 보여드릴께요~ 보여드리는 이유는 사진 보시고 ㅋㅋ

호텔의 맨 꼭대기 층인데~
방 3개에 주방 1개 화장실 2개 이런 크기인데~
1박에 12만원이었습니다
싸지 않나요???? 전 그렇게 생각하는데???? 일반적인가용??? ㅎㅎ

이날 저녁을 치킨과 햄버거~ 모두 배달음식으로 ㅎㅎㅎ
그리고 어른들은 맥주로 ㅎㅎㅎ
이렇게 2일차 일정이 마무리 됩니당

내일 경주투어의 마지막 일정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당 ^^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당 ^^



지난 가을~ 경주 2박3일 투어 (2일차)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추억의 달동네...정말 추억 돋네요~^^

그치요??? 저도 그날 보면서 참 좋았던 기억이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경주에 토이빌리지같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 있었네요!! 옛날돈도 볼수있고!! 내일은 경주의 어디를 소개시켜주시나요!!(기대 두두두둥) 감사합니다.~

오~ 직접 이렇게 일일이 다 읽어보시고 댓글 다시는 거였나요???
정말 수고 많으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