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할로윈데이 구경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할로윈하면 이태원 !!

이태원 헤밀턴호텔 뒷거리
7시 8시 정도까진 그래도 좀 한산했던거같다

그리고 점점 사람이 많아지더니
지나다니기가 쉽지 않았다

한껏 분장 한 사람들과
사진을 찍느라 정신 없기도 했고
사람들도 너무 많았고

단지 무서운 복장만이 아니더라도

다들 완벽 분장을 하고 나와서

안꾸미고 나오더라고
같이 신나게 즐길 수 있었다.




이태원 할로윈데이 구경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분장하고 나오시는분들이 꽤 되시나봐요
다들 흔쾌히 사진찍어주나요??
한번 가볼까 하다가 소심해서 못가본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더더 많은 사람이 쏟아져 나오려나요~

ㅎㅎ 그러니까요 저도 그런 용기가 있었으면해요

그날 이태원 갈까 말까 했었는데 역시나 재미있었군요 ㅎㅎ

사람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때인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할로윈을 즐겨보지 못했는데 오늘 퇴근길에도 많은 분들이 분장을 하고 다니더군요. 내년에는 이태원 도전을 꿈꾸게 되는군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이태원오시려면 마음의 준비하셔야해요
인산인해랍니다 ㅎㅎ

할로윈 같은 날은 이태원 가서 시간 보내주는게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다양한 코스튬을 보셨겠네요 ㅎ

정말 금손가지신분들이 많다구 생각했어요~

ㅎㅎㅎㅎㅎㅎ 할로윈 잘 즐기신거 같네요 부럽습니다 ㅋㅋ 분장한것만 봐도 재밌네요

사람구경이 다인 할로윈 이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