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여행 사진전] 뉴욕 스케치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촌빨 날리는 생각일 수도 있지만, 뉴욕은 참 흑백 사진과 어울린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뉴욕에 있을 당시에 흑백으로 사진을 남겨 보려 무던히 애를 썼던 기억이 있네요.

오랜 시간이 지나 다시 보자니 어디에 내놓기에는 부끄러운 사진들만 가득합니다. 그나마 낫다고 판단되는 사진조차도 몇 장 안되네요. xD

여러 도시들 사진을 함께 올려볼까 하다 연관성이 있는 것이 나을 것 같아, 뉴욕 사진으로 골라서 응모합니다. :)



몇 번 가인지 이젠 기억도 안나는데, 버스 위로 수증기가 올라가는 모습이 인상 깊었던 모양입니다. 흑백과 수증기에 반응했던 것은 뭐 어디선가 본 장면이 있어 어설프게 따라해보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뉴욕의 재미는 사람 구경의 지분도 굉장히 큽니다. Fedora 를 쓴 저 분은 당시에도 너무 느낌 있는 모습에 반했는데, 십 수년이 지난 지금 다시 보아도, 여전히 멋집니다.



MoMA 에 입장하려 티켓을 사려고 했는데, 뜬금 없이 한 노인이 일행에게 티켓을 주고 갔습니다. 이유는 밝히지 않았기에 지금 생각해도 아리송 합니다.



원본이 어딘가 있을텐데, 찾지를 못하겠네요. Ellis Island 로 떠나는 배 위에서 기분 좋게 손을 흔들어 주던 부부가 보기 좋았습니다.




[응모: 여행 사진전] 뉴욕 스케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뉴욕뉴욕뉴욕 가고싶네요ㅋㄱ

비수기 노려서 지르세요!ㅋ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어메리카 ^^ 생가각나네요 ㅎ 뉴욕은 흑백이 짱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 영화도 영향 많이 주지 않았을까 싶습니다.ㅋㅋㅋㅋ 여주 춤 추는 장면도 바로 떠오르네요. :)

사진 너무 멋있으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뉴욕 사진을 흑백으로 보니까 시대를 모르겠어요 ㅎㅎ 게다가 수증기까지 보여서 더 그런듯요.

크.. 저도 모마 가고 싶어요. 저는 출장 중에 진짜 짧게 훅 둘러봐서 모마는 들어가보지도 못했거든요 ㅜㅜ 친구 만나러 뉴욕에 갈까 싶다가도 비행시간 생각하면 ㅎㄷㄷ

잘은 모르겠지만 거의 정반대 쯤 되지 않을까요. 비행 시간 진짜 어마어마하겠네요. xD 모마 좋았어요. 저 같은 문외한도 좋았으니, 아마 대부분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사진 너무 좋은데요. 이런 느낌의 도시사진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합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엄청 많이 찍어서 건진 건 몇 장 안되네요.^^;

Hi @machelli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75 which ranks you at #996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9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 사진 정말 좋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D

어우 사진 쩌네요 ㅎㅎ
분위기는 60년대인데 선예도는 21세기인 묘한 느낌이군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달아주신 댓글 보니 컨셉이 눈에 들어오네요 -0-
역시 꿈 보다는 해몽인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오... 공짜티켓...ㅎㅎ

밖에서 한참 얘기를 하길래 뭐지 싶었어요.ㅎㅎ
이유는 얘기 안 하고 자꾸 쥐어주더랍니다. -0-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