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살피기 ^^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민속마을에 다달았 을 때 제일 인상이 깊은것은
장승들의 표정이었습니다.. !!
하나하나 재각기 개성있는 장승들..

장승은 예로부터 전해지는 이야기는
이들이 마을 입구에 서 있으면 온갖 잡귀들과 나쁜 액운들이을 쫒아주고 마을 사람들을
지켜준다고하여 옛 어른들은 마을 입구에 장승을 많이 만들어 놓았다고합니다.

참 이곳의 입장료는 어른2000원인데
아산시민의 경우 무료로 들어오는 호사를 누렸네요.. !!

가만보면 하나하나 조각했을텐데..
나무를 조각하는 그 실력도 대단한듯합니다. !!


외암민속마을
넘 아름다워서 다음편에 이 마을을 소개할까합니다..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송악면 외암리 외암리민속마을



장승의 표정 살피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장승이 왜 이렇게 많은가 했더니 민속마을이었군요!!
요즘 보기도 쉽지않은데... 잘 보고 갑니다~

네 !! 표정이 살아있어서 저두 모르게 매료되었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정승들 표정이 하나하나 살아있는듯 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네...!! 너무 이쁘지요.. 플라워님 꽃도 만만치않게 이쁘더라구요

장승 표정이 다양하네요 ㅎㅎ
디클릭해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장승의 표정 하나하나가 너무 귀엽습니다.!(밤에 보면 무섭겠죠??ㅋ) 오늘 올려주신 멋진 사진을보니까 다음여행기는 어떻게 또 소개를 해주실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해요.. !!

이런 장승 우리도 집앞에 할려고했더니 집사람이 절대반대 하더이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잼있으세요.. !!
저두 반대할듯해요..

솔직히 쫌 무섭기도하고..ㅋㅋㅋㅋ

장승들의 표정이 정말 다양하군요~

보클 남깁니다~^^

캬~!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외암마을 다녀오셨군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96.82
ETH 3138.24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