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지정 공주 "공산성"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가족들과 공주의 공산성에 들렀습니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백제 문화유산인 공산성을 둘러봤는데 역시
지정할 만한 이유가 있었네요...

1시간 30분정도 둘러본거같고 이 성안에는 유난히 도토리 나무가 많아 도토리를 줍는 분들이 무척이나 많았습니다... ^^

어른은 1,200원 어린이는 600원의 저렴한 입장료로
가족들과 연인들과 산책하기엔 아주 좋습니다.

공산성은 아주 높은 지역에 위치해있고 바로 아래가 낭떨어지라 조심하셔야할듯합니다.
좀 아찔한 곳이 많아요..ㅋㅋ

좀 위험한곳은 있지만 둘레길 처럼 아주 잘 만들어져 있어 무척이나 맘에듭니다..

전망도 아주 끝내줍니다.. ^^

집에서 40분거리의 공산성...
공기좋은날 날씨좋은 날 그리고 쉬는날 다시한번 와야겠어요..ㅋㅋ





유네스코 지정 공주 "공산성"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시내가 한눈에 다보이네요.

네.. 생각지도 못하고 갔는데 예상외로 넘 좋았던 곳이었어요..

성곽아래가 낭떠라지라 아이들 델고올시에는 조심해야겠더라구요..ㅋㅋ

와우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경치도 좋고 상쾌해 지는 느낌이 건강해 지는거 같아요~~~^^

이쁘네요~
사진도 상당히 잘 찍으신거 같아요~

ㅋㅋ 그런가요...
여행사진 올릴줄 모르고 막찍어 놓은건데.. 그리 평가해주시니 감사..

한번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또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죠 ㅎ

아... 가보셨군요.. 정말 괜찮은곳이어요..ㅋㅋ

가을에 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보클

ㅋㅋ 감사합니다.. ^^

아늑하고 단단해 보이네요
인조가 이괄의 난 때 피신했던 성이더라구요.

아... 그런가요... 역사ㅡ는 잘 모르고..ㅋㅋ 인조 백성을 두고 피난을 했다니..TT

성이 아담하고 이쁘네요
주변에 걷기도 좋을거 같아요^^

아산만 돌아댕기다가 가봤는데 넘 좋더라구요..ㅋㅋ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산성을 돌다보면 기분이 제법 좋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공산성 여행기 잘보았습니다^^

감사해요 ㅋㅋㅋ

정말 걷고 싶게 만드는 거리네요....ㅋㅋ

네 감사합니다. 아르세우스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397.32
ETH 3382.5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