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드래곤스백] travel in hongkong - 홍콩에서 트래킹을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트래킹코스가 홍콩에 있는걸 아시나요?


홍콩은 사진처럼 높은 건물과 함께 도심 한 가운데서 여행하는 것을 흔히 생각합니다. 피크트램을 타서 야경을 보고 란콰이펑에 가서 놀고 스타의 거리를 가서 홍콩강 건너 빌딩 숲을 보러가죠.

.
.

하지만! 홍콩의 진짜 매력은 도심에서 가까운 산과 바다가 많다는 것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곳은 하루 일정으로 <드래곤스백>입니다.

.
.
.

지하철 island를 타고 shau kei wan역에서 내립니다.

내리자마자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여기서 9번 버스를 타고 to tei wan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
.

지하철역에서 트래킹을 시작하는 정류장까지 버스 창밖으로 풍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홍콩 도심에서 2~3일 놀다가 지칠 때쯤 마지막 전날 일정으로 잡으면 딱입니다.
홍콩 어딜가도 사실 백화점 갔다가~ 야시장 갔다가~ 맛집 다니고~ 하면 비슷비슷 하거든요.
누가 이런 자연경관을 기대하고 왔겠습니까! 물론 잘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요.
기대하지 않았던 역대급 뷰를 보면 여운이 아주~ 길어요!

.
.



저기 중앙으로 보이는 해변이 <섹오비치>입니다. 트래킹 코스로 따라가다보면 이정표에 따라서 내려가다가 버스를 타고 섹오비치 쪽으로 갑니다.(아마 같은 9번버스)

.
.


비치 입구에 파라솔이랑 튜브 빌려주는 아주머니가 있습니다. 약간의 네고?를 하시면 깎아주니까 네고 시도해보세요 ㅎㅎ 망고나 기타 과일들을 가지고 와서 먹어도 느낌낼 수 있습니다.
섹오비치까지 가실 분은 수영복을 챙겨서 바다에서 해수욕까지 즐기다가 오세요. 한 5시 정도에 다시 출발했던 지하철역으로 돌아오는 버스가 똑같이 있으니까 그거 타고 복귀하시면 됩니다. 아 아시겠지만 홍콩 버스는 내릴 때 돈을 낸다는 것도 참고하세요~!

정말 꼭! 꼭! 꼭! 홍콩에 가시면 디즈니랜드나 옹핑도 좋지만 드래곤스백도 챙기세요!


여행지 정보
● Hong Kong Trail Sec. 8, Shek O, HongKong, 홍콩



[홍콩-드래곤스백] travel in hongkong - 홍콩에서 트래킹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홍콩하면 높은 건물과 쇼핑이 많이 생각났는데요. 이번 포스팅 덕분에 홍콩의 새로운 면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기 많이 올려주실거죠?!ㅎㅎ

Hello leejinhyeok!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뷰가 정말 조으네요~~

끝내줍니다! 햇볕은 좀 따갑지만요 ㅎㅎ

언젠가 홍콩 한 번 가야지, 생각하는데요. 드래곤스백 기억해두겠어요. dragon's back? 용의 등이라는 뜻일까요.ㅎ 그냥 궁금..

네 맞아요 용의 등줄기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네요

홍콩에도 아름다운 트래킹 코스가 있었군요!! 산과 붙어있는 바다라 큰 호수에 있는 느낌일 것 같습니다~^^

산 등줄기에 둘러싸인 호수 같은 바다도 있는데 딱 그 느낌이에요 ㅎㅎ

홍콩에 이런곳이 있었나요? 와 홍콩아닌것같습니다 ㅎㅎ

정말 매력적인 도시 홍콩인 것 같습니다!

와 좋네요 이런데도 있고 쇼핑만 하러가는곳이 아니군요 힐링도 할수있는거 같아요.
섹오비치는.. 이름을 잘기억해야지 안그럼 나중에 실수할수도..

앗..맞아요.. 저도 처음에 이름보고 좀....ㅎㅎㅎ

도시가까이 저런곳이 있다니 완전 꿀정보네요~ 멋진사진 잘봤어요^^ 보팅과 팔로하구 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82.87
ETH 3360.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