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일기] 포토그래퍼들의 비밀 촬영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매일 보는 에펠탑이여서 그런지 몰라도, 감흥이 없을 때가 많습니다. 이제나 저제나 같은 곳에 있으니까요. 그래도 앞을 지나가거나 유난히 괜찮은 각도를 발견했다 싶으면 핸드폰으로 촬영해놓곤 하는데요. 몇년 째 다각도에서 촬영해 본 결과, 유난히 잘 나오는 스팟이 있어 공유합니다.










첫번째로, 케네디 길의 에펠탑도 가을가득 느낌 물씬 나죠. 이 길로 올라가면 인셉션의 비하켐 다리가 있습니다. 실제로 결혼 촬영도 많고, 이 길의 에펠도 참 예쁘기로 소문이 나있어요.











길을 따라 쭉 올라가면 다양한 건물과 각도의 에펠을 볼 수 있어요. 가는 길에 빼꼼 고개를 내미는 나무도 찍고요.


둘째로는- 뭐니뭐니 해도, 트로캬데로 광장 앞에서의 정면 에펠탑을 빼놓을 수 없죠. Metro Trocadero 역으로 올라오면 바로 에펠탑이 있어요.





하지만 여기서 옆으로 살짝 빠져, 포토그래퍼들이 추천하는 골목으로 가볼까요?





바로.. 이것처럼 에펠탑을 조금 더 가까이서, 파리의 정취가 담긴 건물들과 함께 매력적으로 담을 수 있는 골목입니다. 여기서 실제 스냅촬영이 매일같이 진행되곤 하는데요. 여기서 인생 샷을 건졌다 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다고 하네요 :)





이미 와서 찍고 있는 사람들이 여럿 있네요. 지대가 높아서 그런지 에펠탑이 한결 가까이에 있는 느낌이 들어요! 잘하면 달과 같이 찍을 수 있을지도..?





정시에 반짝이는 순간을 담아봤습니다. 영상으로도, 사진으로도 전부 담기지 않는것이 아쉬워요. 저도 가끔 파리스러운 느낌에 푹 빠지고 싶을때 거닐곤 한답니다. 파리에 오시는 분들은 이 골목에서 한번 에펠탑 구경하시는 건 어떨까요


여행지 정보
● Avenue de Camoens, Paris, France



[파리일기] 포토그래퍼들의 비밀 촬영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골목길 사이로 보이는 에펠타워를 찍으려고
카페 앞 골목길과 횡단보도를 어찌나 왔다 갔다 했는지 ㅎㅎㅎ
현지인들이 보면 참 딱해 보였을거에요 ㅎ

사진 찍기가 얼마나 어려운데요. 현지인들도 그걸 잘 알거나 아님 관심이 없었을 거에요.
에펠은 다른 때는 몰라도, 밤에 빛날때 왠지 모르게 찍게 되는 마성의 힘이 있는 것 같아요. ^^

와 저기가 답이군요 ㅎㅎ
엄청 이쁘네요
프랑스는 아무데서나 찍으면 이쁠거 같은데 저기서 찍으면 더 이쁠거 같긴하네요

어딜 보나 예쁜 곳이 많긴 하지만,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 그런지 각도를 잘 잡아야 하더라고요. ㅎㅎ

보기만해도 설레게하는 빛으로 변한 에펠탑의 아름다움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manually cura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