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페인 세비야(Seville)]의 최고의 맛집 El Traga, 현지인들이 늘 찾는 'Sal Gorda', 100년 츄러스 집

in #tripsteem6 years ago

육회비쥬얼이 한국육회랑 비슷한데요~사진만으로도 정말 맛집인게 틀림없는거 같아요~ 저는 특히 짠맛과 상큼한 맛 그리고 부드러운 맛이 어우러진 살모레호를 맛보고 싶네요~^^

Sort:  

네 육회가 어쩌면 외국에서 넘어온 음식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스페인 세비야에는 요리를 잘 하는 레스토랑이 많은 듯 해요 ㅎㅎ 살모레호 만드는 법 포스팅을 준비해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아서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와~살모레호 조리법 기대됩니다~포스팅 되면 저도 그 조리법대로 만들어서 포스팅해볼께요~^^

네 ㅎㅎ 외장하드 복구할 때 몇 장의 사진이 날아갔는데, 다행히 중요한 사진이 남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40.74
ETH 2559.5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