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페인] 친근한 가족과 기억에 남는 요리! La Pobla de Vallbona에서

in #tripsteem6 years ago

@rbaggo님 요리 솜씨 최고인듯! ^^ 돼지갈비에 김밥을 뚝딱 만들어내시는 솜씨가 대단하세요~^^ 제 큰아이에게 식용토끼 얘길 해줬는데 안믿네요..이 사진을 보여줘야할까요?? ^^

Sort:  

여행을 하면서 요리를 직접 하다보니 늘었습니다 ㅎㅎㅎ 말레이시아를 여행할 때 재워주었던 카우치서핑 호스트가 한국에도 몇 번 왔던 적이 있는 분이었는데, 제게 한국 음식을 해줄 수 있느냐 물었지만, 당시에는 여행 초짜이자 요리도 못하던 때였지요. 아쉽게 할 수 있는 음식이 없다고 하니 굉장히 아쉬워하더라고요. 그 이후부터는 한국 음식을 소개도 하고, 제가 먹고 살기 위해 시도하면서 점차 늘었습니다 ㅎㅎㅎ

사진 보여주면 많이 놀라긴 해도 다른 문화를 이해하는 하나의 계기가 될 수도 있겠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