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부처님 전생 벽화로 유명한 사원 왓 쑤탓, 아무말 이벤트 380회

in #tripsteem5 years ago

경건해지네요~태국인척 당당하게 들어가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Sort:  

저는 종교가 경건함 보다는 친숙했으면 좋겠습니다. 경건함은 인간의 위에서 서려는 느낌이 쪼금 있어서요.

경외에서 경의 마음의 가까워짐부터 시작하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좋은 말씀이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이해하여 주시어서 감사합니다. 조금은 건방져 보이는 글을 남겨서 불안해 하던 중이었습니다.

앞만 보고 갑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영어로 물어보면 절대 안쳐다 봅니다. 그런데 태국어를 좀 해야 하는데요.

ㅋㅋㅋㅋ

왜? 웃으신것입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