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자연곤충마을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우리 5세 아들은 조숙한편인가봅니다. 요샌 공룡이 싫다네요. 곤충, 개구리 등 자연에서 사는 생물들이 좋답니다. 어디가서 곤충을, 특히 사슴벌레 및 장수풍뎅이를 보여줘야하나 찾다가 기똥찬 곳을 찾았네요.

이름하여 "부산곤충마을" 입니다. 부산 외곽 강서구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정의 입장료가 있구요.

주차장소는 따로없으나, 골목길에 차가 지나갈 수 있게 잘 대면 됩니다.




장수풍뎅이를 주의깊게 살펴보네요. ㅎㅎ




이것 저것 돌아다니면서 주의깊게 관찰합니다. 지금은 햄스터 집을 보고있습니다. 곤충 말고 거북, 햄스터, 파충류등도 함께 살고 있어요.

거북거북!

카멜레온?

도마뱀?

밥먹는 거북

밀웜 곤충 ㅎㅎ 만져보면 꿈틀댑니다 완전 ㅋㅋ

이 외에도 안에 3D 상영관이 입장료에 관람료가 포함되어있어서 무료로 안경끼고 관람 가능합니다.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집, 젤리 등을 포함해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마당에는 토끼들과 우렁차게 울어대는 닭들이 있어요.

아이랑 1시간~2시간 짧게 다녀올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닷!



부산자연곤충마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78.79
ETH 3133.7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