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상하이]탁트인 전망과 조식 탐방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상해 힐튼호텔을 소개시켜드릴려고해요~~~!
편안한 방과 창밖 풍경, 그리고 맛있는 아침식사와 특별한 생일 이벤트까지!
같이 구경해볼까요??

힐튼외관입니다! 상해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관광과 비즈니스로 찾아오기때문에 유명하고 좋은호텔을 쉽게 찾을수가 있는데요 특히 힐튼호텔 주변에 큰 정안사 라는 큰 절이 있고 쇼핑센터가 몰려있어요.ㅋ


제가묵은 방은 생각보다 넓고 전망이 좋아서 꼭 보여드리고 싶더라고요ㅋㅋㅋ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상해에서 앞이 트인 호텔을 찾는건 50:50이에요. 하도 높은건물사이에 지은 호텔이 많거든요ㅋㅋㅋ


방은 혼자묵기 적당하거나 넉넉한정도라 쾌적했습니다.ㅋ

여긴 헬스장인데 제가 지금껏 다녀본 호텔중에 헬스장으로는 여기가 최상이었어요!!
물론 이때 운동을 안한게 흠이긴 하지만 담엔 꼭 운동 해야겠다 싶었습니다.ㅋㅋㅋ

여긴 수영장이에요~~~ 여기 사진 한번 찍어보려고 세번 왔다갔다했네요.ㅋㅋㅋ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수영복입힌거 찍히면 좀 그렇잖아요~~~ㅋㅋㅋ
그리고 힐튼에서 첫 감동받은일이 있었어요~~~.

이 케익 보이시나요? 용케 어떻게 제 생일을 알고 방으로 배달해주더라고요 생일축하한다는 말과 함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좋은 호텔 가는가봐요~~~

호텔을 고를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있다면 저는 조식이에요!! 개인적으로는 호텔조식으로 유명한 홀리데이인 조식을 좋아하는데 사실 조식도 먹는거만 먹어서 사실 많아도 그만 적어도그만이에요~~~
아침부터 포식하면... 살쪄요ㅠㅋㅋㅋ

요리사 5분이 계속 요리를하시고 생각보다 한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한국사람들이 많이 관광하는 곳중 한곳인 상해임시정부 건물도 멀지 않아서 관광하실때 묶으면 좋겠어요! 상하이 힐튼호텔 꼭 추천합니다!




[힐튼 상하이]탁트인 전망과 조식 탐방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낯선곳에서 생일 케잌을 받으면 괜히 감동 받을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78.01
ETH 2290.5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