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인생샷이란 이런거죠! 멜버른 은하수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요즘 한국 미세먼지 때문에 참 머리도 아프고 목도 아파요~ㅠㅠ
아름다운 하늘, 맑은 공기... 생각지도 않던 것들이 점차 소중해짐을 느끼는 나날들입니다.
그러던 와중 모처럼 호주로 출장을 갔습니다.!!ㅠㅠㅠㅠ
주중에는 열심히 일하고 주말에는 열심히 놀아야쥬??ㅋㅋㅋ

여러분 meetup 이라는 어플 아시나요?
혼자 모르는 곳에 가더라도 하나의 주제를 통해 모인 사람들과 이야기 하고, 놀러가고, 친구도 만들수 있는 그런 어플이에요. 여기서 저는 은하수를 보러 가자!! 는 글을 보게 되었어요!!

은하수???
한국에는 어른들이나 어렸을때 봤다는 그 milky-way 은하수??

반신 반의 하는 마음으로 클릭을 해보았는데 웬걸~!!! @@
이건 망할수 없는 인생샷이다!!! 싶었죠~~ 그래서 출봘~!!!

어플을 통해 모인 서로 각기 다른 나라 사람들과 한자리에서 만나 어색한 인사로 시작을 했습니다.
Nice to meet you? Im 누구누구~~ 다들 아시죠?? 근데 확실히 외국 사람들이라 그런지 금방 친해지고 어디서 왔고 뭐하는 사람이다~~ 이런 이야기들로 금방 친해졌어요~~

모인 장소가 멜버른 중심 기차역(Southern cross station)이었는데,
그래요~~ 멜버른 와서 기차도 탔고 왔어요~ㅠㅠㅠㅠ
기차 가격은 완전 쌌어요~ 한 7-8정거장 가는데 4불 좀 더냈으니까 3천 500원이 안된거죠.!!

Vline 이라는 기차를 타고 Clarkefield 역으로 출발했습니다. 한 3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기차는 사진을 안찍어서 아쉽지만 뭐니뭐니해도 기차는 KTX라는... 물론 비싸지만~;;;

암튼 역에 도착하니 어둠이 깔렸습니다.

달 한번 보세요~ 휘엉청 밝은 달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안내자 리더분은 그러네요~~ 달이 밝아 멋잇지만 너무 밝으면 별이 잘 안보일수 있다고요~
역을 보시면 느끼시겠지만 뭐 암것도 없어요~~ 호그와트 가는 그런 느낌??

사람도 없고 한적하고 넓디 넓은 땅 한가온데 사람이 없는 기차역이었어요~
네온싸인도, 식당도, 저 멀리 보이는 가정집 이외에는 뭐하나 불빛다운 불빛이 없네요. 역사 외에는요.

5분정도 역에서 멀어지니 와~~ 하는 탄성이 들려옵니다.
한국에서 본 별은 천만개중에 하나였구나.......하는 배신감을 살짝 느끼면서 천천히 걸었습니다.

그리고나서 한명씩 사진을 찍어대기 시작했어요. 그러나......천하의 아이폰도 사람눈보다는 못하니...
리더분이 DSLR 카메라를 짠 하고 들더니 한명씩 찍어줍니다.

그래서 완성된 이 사진.....
제 인생샷이 되어버렸어요~~
황홀함 그 차제에 매료되어 하늘만 멍하니 처다보고 있기를... 이런 행복을 한국에서는 느끼기어렵다는게 아쉬움으로 남으면서 또 한 편으로는 이 광경을 한국으로 가져가고 싶다는 생각등등....
살면서 이런 상상들을 언제 해봤는지 모를정도로 행복했던 순간이었습니다.!!

사진으로나마 여러분에게 그 모습을 전해드리고 싶어요~!!


여행지 정보
● Melbourne 빅토리아 주 오스트레일리아



[호주]인생샷이란 이런거죠! 멜버른 은하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멋진 사진이네요~

감사합니다.~! 이 사진 찍는데 1분도 안걸리더라고요~

인생샷!! 완전 멋있습니다 ^^

정말 멋진 경험이셨겠어요!

Congratulations @koreajin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진짜 그림 같네요... 너무 멋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아!! 정말 그림같은 사진 남기셨네요.
쏟아질것 같은 은하수와 흐르는 구름의 모습 그리고 작가님의 뒷모습이 너무 멋있네요.
프로필 사진 보니 그레이트 오션로드도 다녀오셨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18.47
ETH 2272.3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