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무주 산골 영화제, 소박하지만 알찬 영화제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전북 무주에서는 해마다 산골 영화제를 연다. 작고 소박하지만 내용은 참 알찬 편이다. 나는 해마다 보는데 갈수록 자리를 잡아간다는 느낌이다.

올해는 7번째.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5일 동안. 첫날에는 가수 양희은 개막 공연이 있으니 아깝지 않는 시간이 되리라 믿는다. 영화제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도 많이 마련하여 소통에 무게를 둔다. 야외 상영작도 적지 않으니까 여름밤을 즐겁고 유쾌하게 보내기에도 좋으리라.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길.

무주산골영화제
http://mjff.or.kr/kor/default.asp

aaronhong_banner.jpg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무주 무주읍 당산리 예체문화관



제7회 무주 산골 영화제, 소박하지만 알찬 영화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산골영화제. 산골 + 영화제. 무언가 이질적인 단어의 조합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무척 궁금하고 가보고 싶네요. 거리가 멀어서 올해는 힘들 것 같고 나중에 시간이 되면 참석해보고 싶네요. 연예인들도 참석하는거 보니 꽤나 유명한 영화제인 것 같군요.

언젠가 기회가 있겠지요^^

부산에 있을때 몇번 영화제 보러 갔었는데 서울 와서는 통 기회가 없네요~
아이들이 더 크면 영화제에 데려가 봐야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