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여행] 동굴 속에 펼쳐진 깜찍한 동화나라!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화암동굴" 탐방기 마지막 편입니다.

1편 - 금을 찾아 떠나는 "화암동굴" 탐험

2편 - 배트맨을 찾아서 떠나는 신비한 동굴탐험

깎아지른 듯이 험한 동굴다리를 후들거리며 내려오니
마치 다른 세상에 온 듯 "깜찍한 동화나라"가 펼쳐졌습니다.

도깨비들이 열심히 "금"을 캐고 있네요
마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처럼
제가 다른 차원세상으로 빨려들어 간 느낌이 들었습니다.

도깨비들이 "금"을 캐는 방식
인간"금"을 캐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았습니다.

번쩍번쩍"황금"을 만들기 위해
서로 분업하여 열심히 "금"을 캐고 있었어요

하지만 열심히 일하는 도깨비가 있는가 하면,
농땡이를 피는 도깨비들도 보이네요~

그래도 대부분의 도깨비
각자 맡은 자리를 묵묵히 지키고 있었답니다~

◆노다지다◆

근데 갑자기 한 도깨비가 무언가를 발견한 듯~
큰소리를 질렀고 모든 도깨비
소리가 난 곳을 향해 달려가 보았어요!

그랬더니 그곳에는 산적들이 숨겨놓은
어마어마한 보물들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었답니다!

도깨비들은 매우 기뻐서 보물 속에 뛰어들어
만세를 불렀습니다.

그래서 그날 저녁에는 모두가 모여 파티를 열었어요!

표고죽

산채 비빔밥

콧등치기 국수

토종닭 백숙

정선에서 유명음식들은
모두 모아 놓은 진수성찬이네요!

맛있겠다..............

쩝!쩝!쩝!
숨어서 을 흘리고 있는데~

엇!

@keydon님도 여기 와서 같이 먹어요!

도깨비 무리의 대장이 저를 발견하고
저에게 오라고 손짓을 해주었어요!

그럼 어디 한입 얻어먹으러 가볼까?

하지만 갑자기 제 앞에 "차원의 문"이 열렸고
저는 그렇게 파티참여하지 못한 채
현실 세계로 다시 빠져나왔습니다.

다시 빠져나온 현실 세상에서는 도깨비 인형들이
진열대에서 저를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네요~

마치 조금 전 도깨비들은
오직 동화나라에서만 볼 수 있다고
말해주고 있는 듯합니다.

동화나라가 끝나고 나니까
동굴 속에 작은 박물관이 열렸습니다.

진짜 순금은 아니지만
금괴도 보이구요~

도금으로 만든 장식들도 보이네요~
저게 파라오인가요?

에이~~~~

진짜 금은 하나도 없네~

이렇게 투덜대고 있던 찰나!

우와와와아아~~~

진짜 "황금" 덩어리가 드디어 나왔네요~
누가 기증했다고 합니다!

"금""은"이 촘촘히 박혀 있는
광석들도 진열되어 있구요!

그리고 저 멀리 동굴 밖
빠져나가는 통로가 어렴풋이 보였습니다.

그동안 강원도 정선"화암동굴" 여행기

역사적 측면

자연적 측면

동화적 측면

이렇게 세 가지 측면으로 나누어 연재해봤습니다.

정말 아름답고 신비로운 탐험이었고
다시 가보고 싶은 여행이었습니다.

그동안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정선군 화암면 화암동굴길 12-8

관련 링크
http://www.jsimc.or.kr/html/5tour/2tour1.php


[강원도 여행] 동굴 속에 펼쳐진 깜찍한 동화나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도깨비가 채굴하고 있군요 ^^ 디클 꾸욱~

비트코인도 사람보다 더 잘 채굴할 듯합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일장춘몽!!
그냥 꿈이었을 뿐인가요??
도깨비와 금이 아주 죽이 척척 잘맞아.. 저랑도 잘맞을 듯 한데^^~~
신비로운 정선 동화나라같아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동화나라가 뮤지컬처럼 펼쳐져요~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아 진짜 창의적이에요! 금이 마지막에 딱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저도 진짜 황금 덩어리는 처음 봤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업보트/디클릭 누르고 가요~

고맙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이 정말 많더라구요!

동화속 여행 재미나게 해 봤네요.
좋아요!
다음 여행지도 기대 할께요~~~~
2073890A-7FEF-431F-AA13-D179A09515EB.jpeg

고맙습니다~
즐건 일욜 보내세요~

와우~~ 동화책 읽듯 넘 재밋게 잘 봤습니다 !!

고맙습니다~
곧 진짜 동화도 연재할 예정이니 재밌게 봐주세욤! ㅎㅎ

Congratulations @keyd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2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보클 쿡쿡~
구경거리가 많은 곳이군요

고맙습니다~
여러가지 방면으로 탐방이 가능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