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피규어성지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겉에서보면 평범한 카페입니다. 전국 프렌차이징 카페 'Java City' 한번씩 가보셨죠?.

하지만 Java City 송산점은 특별합니다.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자바씨티 송산점은 피규어성지로 불릴만큼 유명한곳인데요, 과연 그 명성이 맞는것인지 확인해보시죠~.

가장먼저 눈에 들어온 피규어는 아이언맨 셋트. 와 정말 집에 가져도 놓고 싶네요. 제가 피규어를 좋아하는줄은 이날 처음 깨달았습니다. 전혀 관심조차 없었는데, 소유욕이 불끈 치솟더라구요~.


와 이렇게 테마별로 방전체를 꾸미는것도 정말 매력적이네요.

사장님께 가격을 물으니 최소 수천만원이 들었다고 하네요. 판매가격은 경매에 붙여봐야 안다며 알려주지 않으셨습니다~.

오늘부터 피규어에 대해서 공부를 시작하려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 화성시 송산면 사강로 103



[트립스팀] 피규어성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저기는.... 우리부부가 모두 좋아할만한 곳이네요. 그러고 보니, 이사하면서 옆집에 주고 와버린 Death Note의 피규어가 갑자기 아까와지는 것은 왜인지..ㅠㅠ...그 집의 애들은 그게 무슨 피규어인지도 모르던데 ㅠㅠ.....

잘봤습니다. 보클업하고 갈께요.

부부가 모두 좋아하기 힘든데 와우! 꼭 가셔야 겠네요~~ ㅎ
감사합니다:)

일본애니 피규어에 Lego 스타워즈, DC, Marvel, 헤리포터 미니피규어까지...이번달에만 얼마를 썼는지...ㅠㅠ

와우~. 피규어 모음집 한번 올리셔야 되는것 아닙니까? ㅎ

와우~정말 많네요~!
신랑이 좋아할 곳이네요^^ㅎㅎㅎ

와우~ 꼭 한번 같이 가보세요~ ㅎ

한국의 피규어 성지라니!!
꼭 가봐야 할 곳이네요^_^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맛점 하세유~

감사합니다 @pooka님두유~

피규어 성지라 피규어가 어마어마하네요
진짜 한번 가보고 싶네요
구경하고 싶네요

화성시 들릴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ㅎ

와 ㅎㅎ 피규어 장인 @kiwifi 님 생각나에요^^ 이런 까페하나 차리시면 더 엄청날것 같은데 ㅎㅎ 보클!

@kiwifi님도 나중에 카페하나 개업하셔야 겠네요! ㅎ

와...별에 별 피규어가 다있네요ㅋㅋㅋㅋ
보클하고 갑니다! 즐점하세요~!

감사합니다!
@zionis33님도 맛점~

헠헠 꼭 들려보겠습니다.ㅋㅋㅋㅋ

넵 ㅎㅎ 화성시 피규어 매니아분들은 매번 여기서 커피를 드신다느...

덕후분들 좋아하시겠어요

넵!ㅎ 저도 덕후가 되려구요~

가까우면 정말 가보고싶은곳입니다앙~~

멀리사시나보군요! ㅎ 아쉽네요~

dclicked and upvote have a great day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164.79
ETH 2416.8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