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여행) 디노파크.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정담입니다.
이번에는 오키나와의 디노파크다녀온 이야길 해볼까해요~

저희 첫째가 아직도 얘기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아들들에겐 최고의 장소인듯합니다ㅎㅎ

입장하기전에 이렇게 아이들의 눈길을 끄는 공룡이 딱 버티고있답니다~
여기서부터 시선집중!!

입장을 하면 이렇게 울창한 밀림이 나옵니다~

크고 작은 공룡들이 곳곳에 있었는데요.
소리가 나니 무서운지 가까이 가지 못하고 멀리서 지켜보기만 하더라구요

티라노는 너무 크니 아주 멀리서만 봤어요~

스테고사우르스인가요?
누워있으니 가서 슬쩍 만져보고~
용기냈네요^^

이아인 이름을 모르겠는데, 소리내며 움직이니 역시나 가까이 가질않네요

이날 비가왔어서 중간중간 달팽이들도 많아 더 신난 아이였어요~

마지막엔 미끄럼틀타고 내려오며 마무리~~

긴코스는 아니었지만 아이가 좋아했고, 또 지금까지도 얘길하는거보니 잘 다녀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키나와여행) 디노파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오키나와에 이런곳도 있군요 잘보고갑니다ㅎㅎ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곳이에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오키나와에 고래만 보러갔었는데 공룡까지 있었군요!! 아이가 엄청 좋아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아이와 좋은 추억 많이 공유해주세요~!

고래에 공룡에~ 아이들 취향저격이었습니다^^

디노파크 저희집 보물1호는 못가겠어요.. 무서워하거든요 ㄷㄷ
남자아이한테는 진짜 최고의 장소일거같아요.
막 공룡이름 외우고 그러던데..

앗. 5살아들도 살짝 겁냈지만 또 좋아하기도하고 그렇더라구요ㅎㅎ 보는것마다 이름을 얘기해주더라구요~

오키나와 다녀왔는데..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아들들 갈만한곳을 찾으니 있더라구요^^

어머나 오키나와에 이런 명소가 있었군오.. 아이랑 가게 되면 꼭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 ^-^

아이들은 정말 기억에 남는가봐요ㅎㅎ또가고싶다고하는거보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111.68
ETH 2306.2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