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요코하마의 밤거리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june0620(준)입니다.

오산바시 근처를 밤에 어슬렁거려 봤어요. 역시 사람은 없었고 밤이라 더 적은 것 같았어요.(#약간 무서움?)

야경은 랜드마크타워에서 봤듯이 예뻤습니다. (#뭐 한국도 예쁜 밤거리가 많지만)


👆벽전체가 유리인 연습실에서 발레리나들이 연습중이네요. 가까이 가서 보고 싶었지만 왠지 그분들한테는 공포일 것 같아서 멀리서 한장만 찍었어요.


👆근처는 이렇게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나름 최적 위치의 연습실인 것 같아요. (#땅 값 비싸겠다)


👆이 건물은 낮에도 몇번 찍혔는데 밤에도 자주 찍히네요. 요코하마 세관 자료 전시실이예요.


👆사장님이 시계를 좋아하시나 봐요? 시계를 세개나 걸어 놓았네요.


👆가까이 가서 보니 옷 가게 같았어요.


👆여기는 뭐길래 이렇게 아름다울가요?(#건너편이라 확인 불가 #술집인가)


(#👆#기타 등등)
.
.
.
.
.
.
.
.
.
.
.
.
.
<Cookie 😅>

👆호텔에 돌아와 맥주 한잔 마시며 TV를 봅니다.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일본 TV 프로그램은 색상이 너무 화려해서 적응이 안되네요(#이뻐서 찍은거 아님)

pBlock


여행지 정보
● 일본 가나가와 현 요코하마 시


[Tripsteem]요코하마의 밤거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야경이멋지긴 하네요 우리나라처럼 밤낮없이 다니는 곳도 드물듯해요 ㅎ

꽤 멋진 곳이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건물과 도로가 하나같이 깨끗하네요~

네~ 하지만 사람이 너무 적어서 이쁜 밤거리가 너무 아쉬웠어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유리벽 안에서 발레리나가 발레 연습을 하고 있다니..
정말 멋지겠는 걸요?
유리벽으로 해 놓았으니 보란 뜻 아닐까요? 가까이 가서 보셔도 괜찮았을 듯하네요.^^

시커먼 밤에 남자 혼자서 카메라 들고 들여다보면 좀 소름 끼칠 것 같아서요.....ㅜ
(아닌가요? 괜히 걱정했나?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june062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888 which ranks you at #2843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요코하마 야경도 멋지네요.
거리풍경이 살짝 유럽같다는 느낌을 받게 합니다.^^

네~ 예전에 외국문화가 요코하마를 통해서 일본에 들어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문인지 서양풍경이 많이 보였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그렇네요 안에서 춤추던 발레리나는 화들짝하겠어요. ㅎㅎ 야경 운치있어요~

네! 외국가서 잡혀가면 안돼서 그냥 멀리서 찍었어요😅
요코하마 멋진 도시예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박사건!!

정말 잡혀가나요? ㅜㅠ

설마요 ㅎㅎㅎㅎ
그냥 실례될가봐서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1.29
ETH 2637.0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