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요코하마]세계각국 라면 음식점이 한곳에 모여있다? - 4층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작은 동굴같은 곳에 각국 음식점이 모여 있는데 그야말로 신세계(#여긴 창문도 없음 #그냥 동굴임)


안녕하세요. @june0620 입니다.

👇드디어 라면 박물관 마지막 4층입니다. 4층에는 면로드컵라면 파크가 있어요. (5층도 있긴한데 못 올라가네요.)



👆여기가 '면로드' 입구예요. 차가 왜 있지? 무슨 컨셉일가요? (#애기들 귀여워 #여기 보지마) 입구가 뒤에 있는데 잘 안 보이네요. (#실제로 봤을 때도 잘 안보임)


👆입구가 무슨 동굴 들어가는 것 같아요. (#솔직히 기대안함 #어두침침)


👆헛!!!😲😲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곳이었네요. 밖이랑 완전 다른 세계다. 어떤 라면이 있을가요? (#심지어 사람도 많음 #너무 기대된다)


👆역시 원조 치킨라면 빠질 수 없었겠죠? 150엔이네요. 너무 싼거 아닌가 하면서 하나 시켰어요. 참고로 모든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합니다.


아하 요렇게 여덟가지 메뉴가 메인으로 있고 그 외 기타 등등도 있군요.


👆악!! 한입거리도 안되겠네요. 너무 싸더라니...
다른 나라면도 먹어보라고 선심 쓴 듯.... (#맛은 평타 #한입거리도 안돼서 모르겠음#꼬들꼬들)


태국 토무야무쿤 라면.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지만 그럴수는 없으니 일단 돌아보지요.


베트남 쌀국수군요. 한국에도 많죠?


인도네시아 미고랭 입니다.


여긴 이탈리아 파스타네요.


악!!! 한국 냉면도 있어요. (#한국에서 자주 먹으니 패스 #폰트가 이상 #어서 오십시오?음?)


면하면 또 빠질 수 없는게 중국.
중국은 면 종류도 다양하지요. (#근데 왜 너가 나와#암튼 맛은 있지)
오래만에 중국라면을 보니 또 땡겨서 결국 못 참았네요. (#중국맛재현? #평가해주겠으)


오~ 비주얼도 꽤 비슷하고 맛도 바로 그맛이네요. (#향신료 가득 #오래만이라 눙물이 #이제 그만 가자)


👆밖에 나와보니 그제서야 세계를 먹자가 눈에 들어오네요. (#들어갈때 진심 못봄 #못보길 잘한듯 #충격이 더 컸음)

#이탈리아 #카자흐스탄 #중국 #한국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총 8개 나라의 라면이 있었군요. 꽤 신선한 컨셉, 꽤 화련한 인테리어, 꽤 맛있는 라면이었습니다.


👆컵라면 파크 예요. 여기는 생각보다 재미없었어요. (#사람도 적고#그와중에 병아리 귀엽)
.
.
.
.
.
.
.
.
.
.
.
.
.
<Cookie 😅>

4층에서 내다본 요코하마는 또 이렇게 아름답군요.

(#나가서 한장 더)

드디어 라면 박물관 포스팅 끝이군요. 라면 박물관 너무 신기한게 많아서 좋았는데...끝내기가 조금 아쉬워요. 그동안 라면 박물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또 가야지 #다음번엔 신 요코하마 라면 박물관으로 #이제 컨텐츠 없어 어쩔?#감사합니다.)

pBlock


여행지 정보
● 일본 가나가와 현 요코하마 나카 구 신코 2 Chome−3−4 컵라면 박물관



[Tripsteem][요코하마]세계각국 라면 음식점이 한곳에 모여있다? - 4층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잘 봤습니다
컨텐츠 걱정 ㅎㅎ 공감이 됩니다 ^^

아직 좀 남긴 했는데 얼른 새 컨텐츠를 물색해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늦은 밤에 면이 땡기는군요.

한그릇 하시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산업통산부에서 이곳을 "이색박물관"으로 엊그제 소개하더군요...

오~ 이색박물관~ 이색적이긴 하더라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여기 혼자가서;;; 라면을 먹었었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보니까 좋네요~~

오~ 가셨었군요~
넘 신기한 곳이었어요^^(#저도 혼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역시 일본다운 여행지네요.
그나저나 이 많은 면들을 하나씩은 맛봐야할텐데 언제 끝낼수 있을까요?ㅋㅋ

저는 두가지밖에 못 먹었어요~ 전에 밥을 먹어서 ㅠ 아쉬워요~

면이 양이 적어서 작정하고 먹으면 한번에 끝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5층 출입이 됐으면 포스팅 한번 더 하셨을텐데요...ㅋㅋ

세계의 라면이 신기해요.
확실히 글로벌해져서 그 중 반은 먹어본 거 같네요.
저도 함께 라면 박물관 자~알 구경했습니다.^^

5층 몰래 올라가서 찍어올 걸 그랬어요 ㅋㅋ

라면 박물관 참 재밌는 곳이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면요리 정말 좋아하는 저에게는 천국같은 곳이로군요~

면천국 맞아요~ 😀😀
다 먹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박사건!!

라면은 국경을 넘어 사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984.19
ETH 2613.3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