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요코하마] 아카렌가 창고는 무엇?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아카렌가 창고로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을 구글 포토가 자동으로 편집했길래 커버로 씁니다. (#득템 #구글 포토 짱 #아래는 원본 #원본도 좋음)👇


안녕하세요. @june0620 입니다.
전편에 이어 아카렌가 창고를 둘러봅니다.


☝️오른쪽과 왼쪽 모두 아카렌가 창고인데요. 오른쪽은 공사를 하고 있네요. 그래도 들어갈 수는 있었어요. 가운데는 딸기 페스티벌때문에 시끌벅적하네요. 이 가운데 공간은 이렇게 이벤트용으로 주로 쓰인다지요.


☝️(#인증샷 #셀카봉 쓸줄 모름 #햇빛과 바람이 웬수)


☝️건물안도 딸기 분위기네요. (#딸기는 이제 그만 #다른 코너 ㄱㄱ)


☝️술 파는 코너인가봐요. 사오고 싶었지만 무거운 관계로 패스. 1층은 대부분 음식인 것 같았어요.

☝️Granny Smith라는 애플파이, 커피를 파는 브랜드인가 보네요. 링크


☝️닭은 어디에도 있군요. 닭을 싫어하는 사람 있으려나요? ㅎㅎ 안에는 꽤 넓은 공간이 있더군요. (#맥주도 파나? #치킨엔 맥주)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샌드위치 (#우측에 한글이 포인트)


☝️2층은 대부분 잡화, 의류 등이었구요. 2층에 올라오니 제일 먼저 보이는것이 바로 요 일본식 우산이었어요. (#너무 일본일본하다 #화려한게 이쁘다)

☝️남자 옷 파는 매장인데 이쁜 옷 있길래 하나 샀어요. (#이 브랜드 맘에 들어 #tk 기억했으...)

☝️요기는 각종 잡화인가봐요. 그냥 지나치면서 찍은거라 저도 잘 몰라요. ㅠㅠ 링크


☝️요거 인상 깊어요. 나무로 만든 것들인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근데 너무 비쌈 #하나 지를번)


☝️기타 등등... ㅎㅎㅎ 이것도 잡화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ㅠㅠ 역시 글은 기억이 사라지기전에 바로바로 써야돼요.

이상 아카렌가 창고였습니다. 사진보다 훨씬 이쁘고 볼거리가 많은 곳 같아요. 괜히 요코하마 필수 코스가 아닌 것 같아요. 기회가 있으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좋은 밤 되세요.

.
.
.
.
.
.
.
.
.
.
.
.
<Cookie 😅>

☝️아카렌가 창고 가는길에 이쁜 건물이 눈에 띄길래 찍어봤어요. 가까이 가보니 요코하마 세관 자료 전시실이라네요.

☝️문앞에 있는 요놈 마스코트일가요? (#너무 귀엽 #역시 일본 )

pBlock


여행지 정보
● 일본 가나가와 현 요코하마 시 나카 구 신코 1 Chome−1, 아카렌가 창고

관련 링크
https://www.yokohama-akarenga.jp/kr/


[travel][요코하마] 아카렌가 창고는 무엇?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구글이 편집한게 좀더 색감이 좋네요
잘보고갑니다 보팅&디클릭 클릭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
네~ 자동으로 저정도 편집을 할 수 있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창고에 가보아야 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요코하마 볼거리가 좀 있더군요. 추천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Very inspirational. We are not a product of our circumstances. Rather, we are products of our decision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13.91
ETH 2390.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