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에서의 힐링여행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트립스팀을 첫 개시했던 @jayplayco 님의 몰디브 여행기를 보고,
신혼여행으로 다녀왔던 몰디브 사진을 다시 찾아 보게 되었네요.

8년전에 다녀왔지만, 다른여행과 달리 기억이 생생합니다.
신혼여행이라 기억에 남지는 모르겠지만,
딱히 기억에 남을 액티비티가 있던것도 아니고,
스노쿨링 두,세번밖에 안했는데도 말이죠.


제가 머물렀던 곳은, 몰디브 말레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30분 거리에 있는 반얀트리 바빈파루 입니다.
당시 한국사람들은 몰디브라 하면 바다위에 있는 워터빌라 리조트를 많이 가는 편이었느데, 저는 좀 더 자연적인것을 느끼고 싶어 비치빌라인 반얀트리를 선택했습니다.


배에서 내려서 로비까지 걸어가는 길에, 여러종류의 물고기들이 떼를 지어 마중을 나와 줍니다.
특히, 깊은 물속에서만 사는 줄 알았던 갈치 같은 물고기가 칼서럼 서서 떼를 지어 다니는게 인상깊었네요.
수영을 잘 할줄 몰라도 이곳에 나와 물고기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로비라고 하지만, 그냥 섬입구 같은 모습.
로비앞 바위에 그려진 로고를 보고 반얀트리리조트에 왔음을 알게됩니다.



객실로 들어가는 길은 리조트인지 숲속인지 헷갈리게 해주는 길.
객실로 들어가는 입구는 서로서로 떨어져있고 높은 담장으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보장받을수 있습니다.


바다쪽에서 본 객실 모습.
위에서 봤을때 달팽이 같은 구조로 지어진 객실인데, 딱 침실만 실내에 있고
화장실과 샤워실은 지붕만 있고 벽이 없이 야외에 개방된 형태입니다.
담이 높아서 외부에서는 볼수는 없지만, 야외에서 샤워를 하고, 변기에 앉아있는 느낌이 새롭습니다. ^^


해변 바로앞에는 전용 방갈로 같은게 있는데,
산책하다보면 그곳에서 책을 읽는 사람들이 여럿봤습니다.
저도 혹시나 해서 책 몇개를 골라 갔는데, 보진않았네요 ㅋ




로비 앞쪽에서는 가오리를 만날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먹이는 주는 시간이 있는데,
야생의 가오리들이 시간맞춰서 온다고 합니다.
강아지처럼 더달라고 근처를 맴돌기도 했는데,
저녀석들이 아직도 잘 살고있는지 모르겠네요 ㅎ


구름 한점없는 푸르른 하늘을 보고있으면,
마음까지 편안해짐을 느낄수 있습니다.
무엇을 할까, 어디를 갈까 염려하는 여행이 아니고
생각을 잠시 내려놓은 것만으로도 힐링이 됩니다.


바닷가에서 객실로 들어 올때 발을 씻을 수 있는 항아리.
아침마다 새로이 물을 채워 주는데, 센스있게 꽃잎 하나를 떨어 트려 주었네요.


작은 섬이지만, 이곳에서 살아가는 도마뱀.
가끔은 화장실에도 놀러오니 놀라지 마세요.


나무가 살기 힘든 소금기 가득한 해변에도 나무는 살아 갑니다.


사진을 올리다보니, 바다속 사진이 없네요.
아마 수영을 못해서 제대로된 바다속 사진이 없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수영을 잘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이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어쩌면, 힐링을 위해 여행을 하는것 보다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큰 힐링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여행지 정보
● 몰디브 Maldives, 배니안 트리 배빈파루



몰디브에서의 힐링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hic article. I learned a lot of new things. I signed up and voted. I will be glad to mutual subscription))))

하나의 지구인데 왜 우리가 사는 곳과 이리 다를까요? ㅎㅎ 저도 언젠가는 꼭 가보고 싶네요 몰디브!

강추입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넵!! 스파 50만되면 기념으로 가려구요 ㅎㅎ

몰디브 너무 멋지네요.
로또되면 몰디브 리조트 투어한번 해보고 싶어요.
모든 섬의 리조트를 ~ 캬~!!!!!
일단 수영을 배워야겠네요. 이쁜 바다를 즐기려면요

실제로 몰디브 리조트 투어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ㅋ

리조트 투어는 진짜 부럽네요.

에메랄드빛... 코랄빛... 하는데 몰디브보다 맑은곳은 없는듯하네요... 가슴속까지 정화되는 기분입니다. ♡

하늘과 바다만 보고있어도 시간이 가는줄 모르네요^^

모히또 한잔 하셨나여?ㅋㅋ지도에 점하나 딱 찍혀있을 정도로 떨어진곳이군요

모히또를 못하고 왔네요.
모히또를 위해서 한번 더 갔으면 좋겠네요 ^^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영화에서만 듣던 '몰디브' 군요! 마지막 사진 엄청 행복해 보이십니다.~ 떠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힐링 제대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10.96
ETH 2658.9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