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기없는 라오스의 작은마을에서 홈스테이(1) _by효밥

in #tripsteem6 years ago

스라벨을 위하야 화면 아래 반이 까만 폰을 안고치고 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 날때마다 폰으로 스팀잇을 훑고 있지...
그와중에 형아 이 포스팅을 봤는데 화면 반이 안보이는 관계로 좀있다 보팅 해야지 했다가 이제야.... 형아가 내 포스팅 안왔으면 아마 완전 쌔까맣게 까먹었을듯...ㅜㅜ
그냥 내일 당장 폰 고쳐야겠당....;;;

근데.... 쓰고보니까 나 반말하고 있었네... 미안.... 가즈아태그도 아닌데... 나 혼자 친하다고 생각하는 형아들하고는 스팀잇 전체에서 그냥 태그 상관없이 가즈아 쓰고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암때나 형아 라고 해도 돼 ????? 요????? 형아???? ㅋㅋㅋㅋ
(내 맘대로 이미 해놓고 허락 받는 못된놈......ㅋㅋㅋ)

Sort:  

못된놈 잡았다!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된놈이어도 나 좋아해주니까 됐어 ㅋㅋㅋㅋㅋ
나도 형아 잡으러 다녀야겠다ㅋㅋㅋㅋ
그래야 형아가 텔방에서 나와서 다시 스팀잇에 살지 ㅋㅋㅋㅋ

의식의 흐름 댓글이네 ㅋㅋㅋㅋ 형이라고 해 나도 형이라고해야지
지수형은 무조건 가즈아니까 자체 가즈아로 하면 될 것 같아 ㅋㅋㅋ 가즈아가 왠지 더 익숙
by효밥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횽아~~
근데 효밥형아만? 키만 형아도 괜찮은거지?ㅋㅋㅋㅋㅋㅋ
by 키만형아도 답해줘야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형아, 우리 사이에 무슨 허락을 받고 그래 ㅋㅋㅋㅋ by키만형아

부부는 일심동체인것이었나 ㅋㅋㅋㅋ
알았어 키만형아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4.91
ETH 2508.6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