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의 중심부 소칼로(Zocalo) 광장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주소 : Plaza de la ConstituciónCentro Histórico de la Cdad. de México, Centro, 06000 Ciudad de México, CDMX, Mexico

멕시코 여행의 가장 큰 목표는 중남미의 가장 큰 유적지 중에 하나인 테오티우아칸 피라미드~ 그리고 소칼로 광장이였습니다.

멕시코시티에서 중심부를 의미하면 소칼로 광장 일대를 의미합니다.
대구 동성로와 같은 느낌?

특히 이곳 광장의 트레이드 마크인 엄청나게 큰 멕시코 국기!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서~
국기가 펼쳐지는 걸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

최대한 펼쳐졌다고 생각이 들때 카메라 셔터를 막 눌렀습니다. ㅎ

그리고 여러 분장을 하신 분들을 이 광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야경이 더 좋았습니다.

특히 소칼로 광장은 크리스마스가 다녀오는 시즌에는 건물을 크리스마스트리와 같은 느낌으로 꾸며놓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칼로 광장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성당~
약 240년동안 지어진 엄청나게 큰 성당입니다.

한국에서 멕시코의 이미지는 카르텔, 마약과 같은 부정적인 단어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주요 여행지는 부정적인 단어의 느낌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수많은 경찰과~ 친절한 사람들~

그리고 소칼로 광장에서 라틴아메리카 타워도 보입니다.
걸어서 약 10분정도 걸리는데~
빌딩에서 또한 소칼로의 야경을 구경 할 수 있습니다.


여행지 정보
● Plaza de la Constitución, Centro Histórico de la Ciudad de México, Centro, 06000 Ciudad de México, CDMX, Mexico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의 중심부 소칼로(Zocalo) 광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성당의 위엄이 대단하네요 ~

제가 지금까지 본 성당중에서는 가장 웅장했던걸로 기억합니다. ㅎ @kuneen님 댓글 감사합니다.

소칼로가 이곳의 중심지군요..

네~ 제가 듣고 판단하기로는 그렇게 알아 들었습니다. ㅎㅎ@parkname님 댓글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parknam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036번 $66.184을 보팅해서 $77.32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멕시코 가보고 싶네요. 멕시코 살았던 친구가 납치당할뻔한 얘기를 해줘서 아직 무섭긴 하지만 ㅎㅎ 시티는 괜찮은가봐요

저도 친구들이 말렸는데~ 외교부 홈페이지 보니~ 멕시코시티랑 그 주변 도시들은 어떠한 경보도 없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막상 가보니 다들 친절하네요. @lovers.dolphin님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14.30
ETH 2295.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