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캬비크(Reykjavik)에 위치한 국수집 - 누들 스테이션(Noodle Station)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주소 : Laugavegur 103, 101 Reykjavík, Iceland

아이슬란드 맛집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꽃보다 청춘에서도 방문한 음식점이며 비싼 물가를 가지고 있는 아이슬란드에서 그나마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 할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국수는 치킨 or 고기 or 야채를 선택 할 수 있으며 맵게 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치킨국수
베트남 포 같은 느낌?
국물 맛은 간장맛~
많이 달달합니다.
한국에서 바로 오신 분들은... 음... 너무 달달하다고 생각 할 수도?? ㅎ

추운 날씨에 그래도 국물 음식이 최고입니다. ㅎ

비프 국수
맛은 똑같은데 안에 들어가는 토핑이 치킨 or 비프로 나뉩니다.

국물과~ 토핑들~

한국에도 이 음식점이 있습니다. ㅎ
아이슬란드 갈 수 없으신 분이나~ 이 음식이 그립다면~ 서울 종로로 고고
신촌누들스테이션으로 ㅎㅎ


여행지 정보
● Laugavegur 103, 101 Reykjavík, Iceland



레이캬비크(Reykjavik)에 위치한 국수집 - 누들 스테이션(Noodle Station)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달달한것만 줄이면 아주 맛날것 같네요 ~ ㅎ

한국 음식점에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한국식으로 좀더 매콤한? ㅎㅎ@redeyes님 댓글 감사합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아이슬랜드엔 언제 갈지 모르니 일단 신촌 누들스테이션에 가보겠습니다 ㅎㅎ ^^

신촌 누들스테이션 가시면 맛이 어떤지 알려주세요 ㅎㅎㅎ
@sklara님 댓글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sklar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738번 $63.039을 보팅해서 $73.61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