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에서 나온 핫도그 전문점 - Bæjarins Beztu Pylsur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Bæjarins Beztu Pylsur은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에서 나왔던 핫도그 전문점이며 아이슬란드에서 비싼 물가와 비교하면 그나마 저렴한 음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슬란드내에 체인점들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가게로 찾아 가는걸 추천합니다!
두곳 가봤는데 맛 똑같습니다. ㅎ

홈페이지 : http://www.bbp.is/information-in-english

새벽 12시 넘어서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 안보일때 찰칵~

총 4개의 토핑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다 넣는 걸 추천하지만 특히 fried onions는 무조건 넣으세요!
그 이유는 나중에 설명~

그냥 일반 핫도그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이게 왜 이렇게 유명하지?'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근데 한입 먹는 순간~ 대박 맛있습니다.
특히 튀긴 양파가 희한하게 정말 맛있습니다.
과자 먹는 느낌?
아무튼!! ㅎㅎㅎ
아이슬란드 방문하시면 이 핫도그는 꼭 드셔보는 걸 추천합니다. ㅎ


여행지 정보
● Tryggvagata, Reykjavík, Iceland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에서 나온 핫도그 전문점 - Bæjarins Beztu Pylsur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이슬란드사람들은 야행성인가보네요. 자정에도 사람이 왜그렇게 많데요.

아.. ㅋㅋ 제가 기억하는게 맞다면 대부분 여행자들이였습니다. ㅎㅎ ㅎ
아마도 밤에 오로라를 보기 위해서~ ㅎㅎ 저도 그랬기 때문에. ㅋㅋ@parkname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곰돌이가 @parknam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674번 $62.334을 보팅해서 $72.85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