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비크마을(Vik)에 위치한 수프전문점 - The Soup Company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주소 : Víkurbraut 5, 870 Vík, Iceland

아이슬란드 골드서클 여행을 마친 후 비크(Vik) 마을에서 잠깐 들린 음식점입니다.
비크 또한 오로라가 잘 보이는 마을인 것 같습니다.~ 리뷰검색 결과~ ㅎ

메뉴판입니다.
스페셜 수프로 라바(Lava) 스푸를 팔고있습니다.
라바라니 ㅋㅋ
엄청 뜨겁거나 매운 음식이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한국 음식은 반찬이 있듯이~ 아이슬란드는 음식 주문하면 항상 빵과 버터가 나옵니다.

그리고 처음 본 음료수라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맛은~ 환타맛~

그리고 두둥~ 라바수프~

느낌이 라바 같기도 하고 ㅎㅎ
맛은 달달함이 강합니다. 아마도 토마토의 영향?ㅎ

그리고 Icelandic Lamb Soup
이건 그럭저럭 먹을만합니다~

그리고 Mexican Chicken Soup입니다.
나초도 들어 있기 때문에! 멕시칸음식 느낌이 나는 맛입니다~

Chichken Panini~
익숙한 파니니 맛~


여행지 정보
● Víkurbraut 5, Vik, Iceland



아이슬란드 비크마을(Vik)에 위치한 수프전문점 - The Soup Company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이슬란드 .....북유럽 미 체험자로서 미지의 세계인데....가게 되면 덕분에 식당은잘 찾을것 같아요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

곰돌이가 @raa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603번 $61.755을 보팅해서 $71.79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