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여행 #10 - 경희대 서울캠퍼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때는 2004년 4월 중순. 집에서 가까운 경희대로 놀러왔었습니다. 집에서 놀고 있던 디카가 있어서 재미삼아 들고 나왔었어요. 화창한 봄날이어서 혼자였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었습니다. 경희대의 멋진 캠퍼스가 참 부러웠어요. 제가 다녔던 학교는 그런 맛은 없어서...

경희대 본관입니다. 제가 다녔던 학교와 비교해보니 꽤나 무게감이 느껴졌습니다. 앞에 분수대도 있고, 본관 입구 앞에는 커다란 원형 기둥들도 여러 개가 있었지요. 서양의 캠퍼스들이 이런 분위기였을지...

가지고 있던 디카로 재미삼아 여러 사진들을 찍어 보았습니다. 필름 카메라와는 다르게 저장 공간 범위 내에서 무제한으로 찍을 수 있는 점이 그 때는 참 좋았었죠. 위 사진은 그 중에서도 무지개 빛이 비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진이었습니다. 제 기억에는 이 길이 비놀리아관으로 올라가던 길이었던 거 같습니다.

캠퍼스 안에 여러 빌딩들을 사진으로 찍었었지만, 이 사진만 남아 있네요. 원래는 수십장의 사진들을 찍었지만, 바이러스로 인해 인터넷에 올렸던 것들만 제외하고 몽땅 날아가 버렸습니다. 바이러스의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jpg 파일들을 VB스크립트로 모조리 바꿔버리는 녀석이었습니다. 그 때는 삭제된 파일 복구하는 프로그램이 있는지도 몰랐었죠. 그저 망연자실했을 뿐...

참고로 그 때 가지고 다녔던 디카였습니다. 한 손에 들고 다니기도 버거웠던 대형 디카였고요. 최대 화소는 100만이었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로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과거 여행 #10 - 경희대 서울캠퍼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04년도에는 제 인생에 나름 의미있던 해인데요. 싸이월드가 유행하던 시대인것 같습니다.ㅎㅎ 바이러스에 의한 데이터 유실도 참 정감가던 이야기로 남았네요ㅋㅋ 저 시대에 카메라가 있었다니!! '응답하라 2004' 잘보고 갑니다!

싸이질이라고들 말했었죠. 잠시였지만 즐겁던 때였어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