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트립스팀] 남해유배문학관View the full contextjhani (63)in #tripsteem • 7 years ago 얼마전 다녀온 통영 여행, 사실은 남해를 가려고 했었거든요. 대학 때 MT가 본 후론 가보질 못했는데, 이런 곳이 있네요. 남해가면 꼭한번 들러야겠습니다. ^^
통영까지 가셨으면 남해도 가볼만한 거리일 듯 하네요.
저희는 남해 거쳐 통영 쪽도 살짝 다녀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