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Barcelona] 유럽다운 조식의 로망을 실현해봅니다. ^^

in #tripsteem5 years ago

여유로운 발걸음으로 찾는 아침의 카페...

맑고 상쾌한 날씨, 카페를 찾는 길엔 한가득 꽃들이 가득한 매장도 있고, 도착한 그 곳에선, 향기 솔솔 나는 커피와 보기만해도 식감돋는(빳빳할지라도...^^;) 크로와상과 샌드위치....

이런 아침을 제 일생에 지금껏 몇번이나 될까 잠시 생각해 봤지만, 기억이 안나는 거보니 있어도 없는거나 다름없네요...^^;

이런 아침이면 하루종일 기분 좋을 것 같습니다. ^^

Sort:  

우아 ~ 댓글 읽으니 그 날의 풍경이 막~~ 떠오르네요^^ 정성스런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눈 뜨면 출근해야지.. 하다가 저런 일상을 가지니 얼마나 행복감이 크던지요. ㅎㅎ 그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96.19
ETH 2601.5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