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소리 오셀로 그 뒷담화를 듣고 오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지난 금요일 꼬마들과 함께 고려대역에 위치한 수림아트센터에 다녀왔어요~


제기동은 10여년 전에 방문하고 정말 오랫만에 가게 되었는데요~

지하철 역에서의 거리가 꽤 되는데다 초행길이라 걱정했는데 친절히 알려주시는 분들 덕분에 잘 다녀왔어요^^


조금 이르게 도착하니 상시 전시를 하고 있네요. 공연을 보러 들어가기 전에 꼬마들과 전시 보면서 제목과 작품이 연결 되는지 이야기 나누며 즐겁게~ 즐겁게~



공연장에 도착하니 극단 희비쌍곡선에서 준비한 연말 선물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아이들을 위한 오렌지 쥬스와 어른들을 위한 와인 그리고 과일~😍😍

와인 마시며 보는 공연이라니 넘나 좋은~~


오셀로를 이야기하는 주인공 단이의 뱃지도 연말이라고 선물 주시네요~~


판소리 오셀로는 기생 단이가 멀리서 건너온 세익스피어의 오셀로 이야기를 읽고 우리나라 처용가와 비슷하지만 다르다며 처용가부터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거기다 이날은 뒷담화를 하는 날~

각 곡다마의 이야기를 함께 해주고

댓글 등의 반응도 함께 이야기한 시간

악사분들 소개와 연주도 정말 멋진 시간이였어요.

평일 공연이라 시간이 늦어 고민하다 갔는데 소리면 소리 악사분들의 연주면 연주

무엇하나 빠지지 않았어요.

희비쌍곡선의 다음 공연을 기다려봅니다~




판소리 오셀로 그 뒤담화를 듣고 오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판소리로 만나는 세익스피어의 오셀로라... 어떻지 궁금하긴 하군요^^

처음엔 판소리가 귀에 들리지도 않았는데 듣다보니 잘 들리더라구요~ 새로운 경험이였어요 ㅎㅎ

오....판소리로 ...!!! 뭔가 구미가 땡기네염+_+

계속 새로운 시도들을 하는 것 같아요. 판소리는 멀게만 느껴졌는데 좋았어요

오 판소리로 오셀로라니 궁금하네요 정말 ~
국악도 창작이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어서 참 다행인듯 합니다 ^^

새로운 시도가 계속 이루어지는거 같더라구요^^
참 좋은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illluc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글이 보이네요 :)

언니는 많이 바쁘신지 글이 없네요 ㅠ

뭔가 동서양의 만남 이런 느낌이 나는군요

디클릭 사랑~

그쵸~ 이야기꾼 기생 설비 단이가 전하는 이국의 이야기~~ 즐거웠어요 ^^

엄청 독특한 공연일 것 같아요!! 재밋으셨나용?

악사분들의 연주부터 소리꾼 님의 소리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멋진 공연이였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