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헝가리] 부다페스트 야경 2 선상에서 그리고 다시 성에서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둘째날 선상위에서

배위에서 찍었는데 흔들린 사진들이 꽤 있네요 ㅠㅠ 흔들림 보정이 제대로 안된건가...배위는 쌀쌀했습니다....7월이었는데..

저도 이때 구명조끼를 안입었었는데...이글을 쓰면서 그분들이 생각나네요 다시한번 애도를 표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안흔들린게 이정도네요....실제로 보면 배에서 보는 야경이 더 이뻤습니다

구명조끼를 꼭 입도록 하세요

셋째날 성 내부에서

또갔었네요...왜갔지..동행이 있었던거같은데...사실 부다페스트가 야경 구경 말고는 크게 할 것이 없기는 합니다 ㅎㅎ 야경을 찍고 나니 시내에는 찍고 싶은 것도 안생겼던 그런 아이러니함이 있었죠

그리고 참..밥이 맛났던 곳 같은데...곧 돌아갈 영국의 맛없는 밥들이 생각나서 더 맛났었던 것 같기도 하네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부다페스트의 야경은 모든 곳이 야경포인트였습니다.


여행지 정보
● 헝가리 부다페스트 Jane Haining rakpart, 10번 선착장



[여행 - 헝가리] 부다페스트 야경 2 선상에서 그리고 다시 성에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부다페스트는 야경이 멋진 곳이라고 하죠 ㅎ

3대야경지라고ㅎㅎ

수많은 여행지 중에서 부다페스트의 야경은 단연 최고였습니다. ㅎ

크.....참 좋았었는데 말입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30
BTC 57530.32
ETH 2439.3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