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헝가리] 부다페스트 야경 1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야경으로 돈벌어먹는 부다페스트라길래 얼마나 대단한가 보러 갔었는데....3일 밤마다 야경을 보러 나갈 정도로 정말 야경이 다 한 곳이었습니다

첫째날 다리위 + 언덕?위 성근처

사실...여긴 글이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보시죠

image.png

image.png

image.png

얘 누구지....흠........다신 못 볼 녀석인듯...

image.png

image.png

다리위에서도 멋진 야경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바로 언덕만 보고 가시다가 놓치지 마세요 ㅎㅎ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제가 이 이후로 똑딱이 안씀...요새는 똑딱이도 잘 나오겠지만...ㅋㅋ

image.png

(돈벌어서 이런데 와야지 했는데.....흠..스팀아...제발좀...ㅠㅠ..망함...)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또 가고 싶네요...10년 뒤에 또 와야지했는데...점점 다가오는 10년 입니다 ㅎㅎ


여행지 정보
● 헝가리 부다페스트
● 헝가리 부다페스트 Szent György tér, 부다 성



[여행 - 헝가리] 부다페스트 야경 1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저도 새록새록하네요.
저는 겨울에 가서 너무 추웠어요. ^^

아...겨울이면 엄청 추울 것 같네요

조만간 다시 가실 수 있게 스팀이 한몫하기를 바랍니다^^

ㅎㅎ 스팀 가즈아~

스팀이 올라주면 낼이라조 당장 출발~~~

ㅋㅋㅋ 휴가가....ㅋㅋㅋ

저도 10년이 다가오네요~^^

오호...설마...저와 동행했던..

야경으로 돈 벌어 먹는 .. 최고네요
올해 안으로 시간 되면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순간 제가..동네 마실글 올렸나 했네요 혹시 유럽에 계신가요?ㅎㅎ

곧 갈 예정입니다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264.94
ETH 2604.3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