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호이안] 안방비치, 소울키친, 바구니배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호이안에 갔으면 안방비치도 가야겠죠

마침 머물던 호텔에서 안방비치로 가는 셔틀도 있어서 편하게 안방비치로 향합니다

날씨가 엄청 맑지는 않아서 아쉽네요

이렇게 호텔에서 제공된 썬베드위에서 쉬다가 점심을 먹으러가요

점심은 안방비치 맛집 소울키친

이런분위기이고 음식은 먹기전에 못 찍고

남은거만 찍었네요 아..테이스팀 하나 날림

이렇게 먹고 다음 장소로 가는 차를 기다리며

이런 경치를 보다가 바구니배를 타러 갑니다

업체에서 차를 불러줬는데 7만동 약 3500원입니다

바구니배는 저런 배를 타고 어느 지점으로 이동후 쇼들을 보다가 돌아 오는 체험?입니다

정말 긴길을 지나서

와 C 하*투어 사람들 다 끌고왔나보네요 분홍이들이 다 그팀인데 와 정말 한국인파티

노래도 비행기 내나이가어때서 뱃놀이? 등등만 나오고

이런것도 만들어줍니다

동영상 올리기 힘들어 못올리지만 한명의 공연꾼중심으로 관람객들이 모이고 중심에있던애가 쇼를 합니다 뱅뱅돌고 춤도추고 노래도하고 하면 사람들이 팁을 주는 그런구조인데...얘네 나라기준으로 꿀직업각 팀마다 1달러가량 뿌리니..

저희도 보고 팠으나 뱅뱅돌고 근처로 안가줘서 별로였네요

그렇게 뱅뱅돌다 오는데 한학생커플과 추돌 사고가 났는데요
여행즐겁게하세요 하고 목례를 했는데 어린노무시키가 안녕 잘가 하네요 ㅡㅡ부모님이랑 왔다고 고딩인줄아나...이눔시키 니여친챙기지말고 부모님한테 통화나해라 부모님이 너 베트남간건 아시니..라고 하고 싶었네요

그리고 돌아오는데 십만동이면 된다더니 11만5천동을 받네 ㅡㅡ 그랩부를껄... 자기꺼 이용하기전은 잘해주고 끝나니 팽이네요 에휴 아쉬운 마무리 였습니다


여행지 정보
● 베트남 꽝남 성 Hội An, Cẩm An, Nguyễn Phan Vinh, 안방 비치 빌라
● 베트남 꽝남 성 호이안 Cẩm An, 소울키친



[여행 - 호이안] 안방비치, 소울키친, 바구니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앗! 안방비치와 소울키친 저도 갔던곳이라 반갑네요^^ 비록....소울키친에 흡연자들이 많아 담배냄새땜에 좀 힘들긴했지만 ㅋㅋ

우왕 바다다~!!!

ㅋㅋㅋㅋㅋㅋㅋㅋ혁님 ㅋㅋㅋㅋㅋ재밌게 보다가 마지막에 ㅋㅋㅋㅋ

이눔시키 니여친챙기지말고 부모님한테 통화나해라 부모님이 너 베트남간건 아시니..라고 하고 싶었네요

너무 욱한 진심이 느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964 which ranks you at #11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4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호이안엔 가봤지만 비치는 못봤네요~
그저 호이안 올드타운에 빠져서요~ ㅎㅎㅎ
구경 잘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