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양평] 겨울이 오기전 즐기는 풀빌라 온수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겨울이 오기직전 마지막으로 갔던 풀빌라여행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우여곡절끝에 결성된 hyokhyok투어 양평 풀빌라 빌런(내가데려가는데 더럽게 툴툴거리던)들과 함께 준비하며 별일이 다 있었지만 잘 다녀왔네요

양평에 도착해 이미 테이스팀에 올린 막국수를 먹고 도착을하여 체크인 후 짐풀고 구경을 합니다

외관도 나쁘지 않고

내부도 좋네요

이곳은 온수풀로 적당한높이에 3인의 곧30남자 셋이 놀기에 적당한 곳이었고

이곳은 하이라이트 바베큐 파티는 곳입니다

약 20채 가량의 독채들이 있어서 가족 연인 친구들이 많이 찾는 곳인것 같았습니다

하라는 온수풀은 안하고 캐치볼한다고 놀던 공터구요 (무리한 헬스로 어께가 아파 던지지도 못했구만ㅠ)한시간가량 놀다 왔네요

온수풀 노는 사진은 없습니다 남자셋 벗고 노는거 봐서 뭐해요

쉬다가 파뤼를 시작하네요

열심히 고기랑 술도 먹고 고기는 다 뿌신다음추워져서 내부로 이동하여

노예를 괴롭혀 감바스를 만들게 하고 와인과 함께 꿀꺽합니다

저 조리법은 기름을 빵에 찍어 먹도록하는 조리법이었는데 빵을 안사서...오감자에 찍어먹었네요

이제 일본유학생출신이자 현 지네회사일본출장전문인 녀석이 전여친에게 받은 꽃술을 먹습니다

먹다보니 꽃은 저에게로 왔고 꽃같아라 내인생 ~~

이렇게 먹고 영화보고 놀고 또 먹고 하다가 잤네요

아 또 가고 싶다 여자친구랑 아 나 여자친구 없었지..그럼 사요나라...



[여행 - 양평] 겨울이 오기전 즐기는 풀빌라 온수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삼겹살 급 땡깁니다.

땡기실땐 드셔야하는데 ㅎㅎ

오우 술에 꽃이 들어갔네요

신기방기

와우 인상적이네요 꽃술 ^^

Posted using Partiko iOS

맛있더라구요 ㅎㅎ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889 which ranks you at #122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2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요즘 글이 다 쓸쓸하네요 ㅋㅋㅋ 살빠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저기서 더 빠졌어요!!!

남자분 셋이 묵기에는 너무 러블리한데요?ㅋㅋ

ㅠㅠ ㅋㅋㅋㅋ남자셋은 저희뿐이긴 했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