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독일] 3. 하이델베르크에서 또 다른 독일을 느끼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다양하게 바쁘다보니..(연애한다고바쁘면좋겠네)포스팅을 오랜만에하네요

뉘른베르크를 다녀온 뒤 프랑크푸르트에서 또 하루를 보내고(이날은 술 안먹음) 하이델베르크로 출발을 합니다.

하이델베르크에는 하이델베르크대학이 있는데요

1386년 선제후 루프레흐트 1세(Ruprecht I)에 의하여 설립된 하이델베르크대학교는 프라하대학교와 빈대학교의 뒤를 이어 독일어권에서는 가장 오래 된 대학으로 16세기에 종교개혁의 보루가 되었다. 30년전쟁(1618∼1648) 이후 쇠퇴하였다가 프랑스혁명 전쟁 이후 옛 명성을 회복하여 19세기 독일의 대표적인 대학이 되었다.
[네이버 지식백과] 하이델베르크 (두산백과)

또한 하이델베르크 성이 있는데

하이델베르크에 있으며, 1225년 팔츠백(伯) 오토 비텔스바흐가 축조하였다. 당시의 성은 현재의 성보다 더 높은 산허리에 있었는데, 1537년 낙뢰(落雷)로 파괴된 뒤 현재의 자리에 옮겨졌다. 그후 30년전쟁을 비롯한 잇단 전란으로 황폐해졌는데, 제2차 세계대전 후 원래의 모습으로 복원되었다. 축성(築城) 양식은 독일-네덜란드 르네상스풍의 성관(城館)과 중세풍 성새(城塞)의 일부가 혼용되어 있다. 성은 시의 중심에서 도보로 약 20분 거리에 있다. 지하실에는 거대한 술창고가 있는데, 그 안에 있는 가장 큰 술통은 22만ℓ의 술을 저장할 수 있다고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하이델베르크성 [Das Heidelberger Schloss] (두산백과)

22만ℓ의 술이라니 천국이군요

그럼 이제 구경을 해볼까요?

성으로 가는길에 볼 수 있는 하이델베르크 마을 입니다. 크 유럽감성...전 이런게 좋더군요

이런데 살면 정말 좋겠어요 그러면서 저렇게 요트도 하고...스팀이그렇게만들어줄줄알았는데

화이팅~

이렇게 평지는 끝나고 언덕?을 올라가면...

하이델베르크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아까 봤던 곳인데 엄청 작게 보이죠?

요게 바로 하이델베르크 성이네요

세월의 흔적을 제대로 맞았지만 그래도 나름의 운치가 있습니다

술통아 어딨니

역시 외국인이 찍어주는 사진이란...

찾았다 술통

옆에 사람을 보면...술통 크기가 짐작이 가시나요?

밑에 사람들 보세요 ㅋㅋㅋ 진짜 크기가 어메이징

역시 외국인이란....자동 블러처리를 해주네요

술땡기네요....다이어트 금주 언제 끝나냐 ㅠㅠ

성안에서 팔던데...안사고 구경만ㅋㅋ

독일에도 미세먼지가 왔나...뿌옇네요

굿바이 하이델베르크성

하이델베르크대학은 그날 문닫아서 못가고 시간이 남아 돌아다녔습니다

이 오솔길 이름이 철학자의 길이라던데...전 관람객이니 뭐먹지와 다음엔 어디로 가지 란 생각으로 다녔습니다

걍 뭔가 그당시감성으로 느낌있어서 찍은건데 뭐 없군요

아마 지금가도 비슷한 물건들이 진열되어 있겠죠 ㅎㅎ

한번이라도 가보면 좋을 하이델베르크였습니다~


여행지 정보
● 독일 하이델베르크
● 독일 하이델베르크 Schlosshof, 하이델베르크 성



[여행 - 독일] 3. 하이델베르크에서 또 다른 독일을 느끼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독일도 하늘이 맑진 않네요~
건물들이 다 멋진거 같아요.
저도 여기 간다면 사진을 마구 찍을거 같아요 다 멋져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한가롭게 산책을 하고 싶은 곳이네요. 술통은 크기가 ㅋㅋㅋ 상상이 안가요. ^^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793 which ranks you at #13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고성 오크통 제 스타일이네요^^

사진 찍어주기 진짜 귀찮았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okhyok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botreporter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