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보홀] 6. 보홀 언더더씨~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다이빙 일지를 쓸까 했지만 그냥 약간의 글과 폭풍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지상

샵 앞에 있는 포인트가 적힌 벽화 빨간 동그라미가 이번에 들어간 곳 들입니다

3포인트지만 낙하지점 방향 상황 등이 모두 달라 9번의 아름다운 바다구경을 하고 왔네요

원래는 발리카삭이라는 다이버들의 천국을 가고 싶었지만 태풍이 발생하여 너울이 심해 진입자체를 못했습니다 ㅠㅠ 또가야지뭐

마지막 사진은 5~7m 수심지점인데...바닥이 보이네요

Under the sea by 전문카메라

이날도 혼자였죠....하지만 세부에서 오신 강사님과 현지마스터 민호~와 현지한국인외노자 엘라와 넷이 들어갑니다 사진은 강사님이 몇장 찍어주셨네요. 찍은건 강사님이지만 현재 파일은 저한테만 있죠 ㅋㅋ

마지막은 강사님 혼자 35m 가셔서 놀다가 25m쯤에 있는 저희를 찍으신 사진이네요....ㅋㅋ 사실...니모들은 지겨워서 안찍어요 신기한 애들은 찍지만...그리고 거북이 봤을땐 아무도 카메라가 없어서 ㅠㅠ 눈으로만 봤네요

Under the sea by 고프로

강사님이 떠나시고 마지막 다이빙때 외노자 엘라(25. 한국 여. 내가 본 최고의 셀기꾼)가 찍은거에요

민호야 니가함 찍어봐라~

공룡 머리인줄

아...끝..이제..집에가자~

이렇게 2018 여름 휴가는 끝났다


다음엔 고프로 들고가서 내가 본 것 들을 찍어봐야겠습니다

신기한애들 많았는데...ㅠㅠ 그럴때 왜 카메라를 다들 두고 오는지 ㅠㅠ


여행지 정보
● Doljo Beach, 필리핀



[여행 - 보홀] 6. 보홀 언더더씨~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와 이건진짜 린정이네 완전 재밌었겠군요!!!! 나도 해보고싶다 저런거...!!!

고고 갑시다 하러ㅋㅋㅋ

횩파니는 바닷 속에서도 센터!!

ㅋㅋㅋ 근데왜셀봇했어요 이거 강조하려고?ㅋㅋ

수경 속의 우리 횩이 눈 웃음 홍보용!
@jinuking 소환용? ㅋㅋ
<다운 먹여도 됨 ㅋㅋ>

ㅋㅋㅋㅋㅋ사진찍을때이제안웃어야지

혼자간건 안부러운데 이건 부럽네....ㅠ

난 그래도 혼자가아닌 너가 더 부러워

쩐다...나도갈래

너님도 여행가자나

ㅠㅠ바다속..

아랍왕자만 꼬시면 모든게 해결된다 화이팅 히바

우왓 히바다 히바!

휘바히바

와!

사진들이 너무 예브네요. 오픈워터 이후 다이빙 더 배우고 더 하고 싶은데 미루고만 있네요 ㅎㅎ

어드밴스따시고 좀더 내려가시죠ㅎㅎ 또다른세계가열립니다

너무 쉬어서 다시 어픈워터부터 해야하는거 아닌지 걱정입니다 ㅋㅋ

아마 재교육 해야하긴할거에요ㅎㅎ 저도 오래안하고할땐 그랬었네요

윽... ㅋㅋ 좋은 정보 ㅠ 감사합니다

포해피우먼님의 다이빙후기도 기다려볼게요ㅎㅎ

바다가 정말 깨끗하고 파랗네요.+_+
전 겁쟁이에 수영을 못해서 절대 경험해보지 못할 것 같아요.;;

정말이쁘더라구요 아 수영은상관없는데 겁많으시면 위험할수도있겠네요ㅎㅎ 적응만하면 세상그렇게 편할수가없는데말이죠

우아 진짜 예쁘네요~~
저도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은 일이에요.
바다 속 정말 예뻐용 !!

ㅎㅎ 기회가되면 꼭 해보시길 강추합니다 눈으로보면 더이쁘고신기합니다

파란 하늘도 파란 바다 속도 좋네요ㅠ

넘나좋았죠 지금현실을다시탈출하고싶을만큼ㅎㅎ

고프로 사고싶네요~
여행 추억 담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여행 다닐때 사진 좀 많이 찍을걸 하면서 후회가 남네요
너무 멋져요 보홀~

요샌 중국인들은 거의 고프로다들고다니더라구요 물속에서다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836.82
ETH 2341.4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