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보홀] 4. 바다가 보이는 BBC에서의 달콤한 휴가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제가 머물렀던 리조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출발전엔 잘 몰랐습니다. 왜 보홀 검색하면 숙소 뿐인지....일반적인 여행지완 너무 다른 보홀...왜 그럴까요?

보홀에서 할 것

이라 쓰고 할수있는것이라 쓴다

육상투어

https://kr.tripsteem.com/post/tt20180917t035448115z 지난 포스팅입니다.

해상투어

저는 다이빙을 하였지만 보통은 호핑투어를 많이 합니다 스노쿨링만 하시는 분들도 있구요 오셜록 투어를 통해 고래상어를 보시는 분들도 많죠 ㅎㅎ

리조트휴식

위에 두 투어를 빼곤 할게없죠....그래서 걍 리조트에서 쉽니다 그냥 쉴정도로 리조트가 잘 꾸며져 있어요. 그럼 제가 쉬었던 BBC(보홀 비치 클럽)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요

홀로 떨어진 BBC

보통 여행객들은 알로나 비치가 있는 곳에 많이 머무십니다 그곳에 그 유명한 헤난리조트도 있고 여러 리조트들이 뭉쳐있고 중심가인 알로나가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BBC 는 알로나로 부터 차로 5~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교통비는 여행객 가격으로 150패소 약 3천원에 갈 수 있죠

BBC로 들어가기 위해선 관문을 지나쳐야합니다

처음 들어갈땐 바우쳐를 그다음부턴 방번호를 말하면 됩니다

체크인 후 방까지 긴 길이 이어집니다

비치에 인접해 있어 왜 비치클럽리조트인지 알 수 있게 해주네요

저는 30X 호라서 한참을 갔습니다 위 사진은 50X호들 쯤 되는것 같습니다 직원이 따라붙어서 시설을 막 설명해줍니다 ㅎㅎ 바, 식당, 수영장, 바닷가, 마사지 등등 마사지의 경우 방에서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 편한 곳 같습니다. 길거리에서 받는건 안좋아하고 깨끗한 곳 가자니 세부나 보라카이에선 많이 받았던 기억이 있어서 더 긍정적이었네요

이 앞 비치는 BBC의 개인 소유라 외부인들이 접근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일정 금액과 방문증을 소지해야 가능합니다

방문객들도 일부 시설은 이용가능하나 구경하거나 식사 정도만 했던 것 같습니다

웰컴 드링크인데 ㅎㅎ양이 쥐꼬리입니다 사진만 커보이는...ㅋㅋ

리조트왔으면 수영장정도는 구경해줘야죠

전 혼자니까 이렇게 썬베드에 누워서 있는 사진만 있고 ㅋㅋㅋ 수영장에서 커플들 사이에서 노는 사진은 없습니다

비치 클럽이니 바닷가 구경도 해줘야겠죠

북적거리는 알로나 비치보단 확실히 조용하고 깨끗했네요 ㅎㅎ 태풍이 지나가는 날이라 날씨는 맑은 듯 보이지만 오락가락했습니다.

선베드도 있고 해먹도 있어서 쉬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외부사람들 같기도 하고

이렇게 구경을 하고 방에서 쉬다가 이제 저녁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식당은 수영장 옆에 있어서 여기서 한 컷 찍었네요

혼자지만 당당하게 무시당하지 않게 많이 시킬각오로 메뉴판을 바라보며 시켰습니다

BBC 식당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이 공연이지 않을까 합니다

귀도 즐거운 식사

감바스 뭐시기 였는데 스페인 감바스와는 다른 맛이었네요 표현은 힘들지만요 맛은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시킨다는 피자를 저도 시켜보았습니다

역시 피자는 옳아요 ㅎㅎ

스테이크는 너무 오바같아서 안시켰습니다.

산미구엘 3병도 먹고 아 배가 부르네요

아침이 밝았습니다(시민들은 모두 고개를 듭니다(?))

무사히 일어난 저는 더 자고 싶었지만 다이빙을 가야하기에 조식을 먹으러 갑니다(어제 저녁과 같은곳)

이렇게 먹을 것이 많지만...더부룩하면 다이빙할때 힘드니까

소소하게...먹을건 다먹습니다

그래도 디저트는 참았....

그담날 조식은 비슷비슷해서 안찍었습니다

나갈때도 픽업 부를 수 있고 편리한 점이 많고 시설도 다양하고 직원도 친절했던 BBC 에서 외롭지만 당당하게 그리고 편안하게 힐링하다왔네요

담번엔 여자친구랑 가야지~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여행지 정보
● Bohol Beach Club, Panglao, 보홀 필리핀



[여행 - 보홀] 4. 바다가 보이는 BBC에서의 달콤한 휴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와 사진 보니 디게 좋네요! 아니 단톡방에서 보여준 사진들이랑 다른거 같은데...!!! 좋았겠구만요!!!

거기서 계속 제주도라고 뭐라하니까 안올렸지유 ㅠㅠ 알자나요 ㅋㅋㅋ 외로웠다는거 ㅋㅋㅋ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79 which ranks you at #407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07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그냥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어요.

저도 여행을 좋아하고 결혼전에 혼자서 다니는것도 참 좋아했지만 휴양지에서 혼자하기는 정말 쉽지 않으셨을텐데...

이번 용기있는 여행을 계기로 다음에는 예쁜 여친과 함께 햄볶는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굿굿!@

일부러 피하고 피해다닌 휴양지인데 이번에 아주 제대로 ㅋㅋ 걸려버렸네요 ㅎㅎ
혼자여행이 매력있는 곳도 있지만 보홀은.....ㅋㅋㅋ 쉽지않았습니다
담번엔 꼭!!! 그랬으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꼭 한 번가보고 싶습니다.~^^

ㅎㅎ 가족, 연인과 함께라면 가볼만한곳입니다

캬.... 부럽습니다.
혼자 가면 심심하긴 하겠지만... 휴식은 정말 제대로 취하셨을 듯 하네요.ㅎㅎ

ㅎㅎ네 심심함과....부러움을 빼면 ㅋㅋ 휴식취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ㅎㅎ

크~ 제가다 힐링 되는 것 같은~ 느낌~

ㅎㅎ 다행입니다 ㅎㅎ 사진보니 다시가고싶네요

깨알같은 마피아게임 ㅋㅋ

다음에는 꼬옥 여자친구랑 다녀오십시오!!

ㅋㅋㅋ 역시 기린님은 알아차리실줄 알았음
부디제발그러길...ㅋㅋ

You received 4.4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9.18. Congrats!

와우 thank you~~~

필리핀 보홀에 가신분들이 굉장히 많네요.
딱 일주일만 보홀에서 쉬고싶네요

나는 핸드폰 없이 지낼 수 있다. 스팀잇에 글 겨우겨우 올리는걸 참을 수 있다 보팅 동그라미가 돌아가는걸 보면서 안미칠수 있다 이러면 ㅋㅋㅋ일주일 충분히 지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완전 힐링여행 하셨네요
담엔 꼭 여친분이랑 함께하시길 ㅋㅋ

ㅋㅋㅋㅋ 어딨니 여친아~ 같이 놀러가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60.83
ETH 2491.8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