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숙소 더루체앤하우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제주에서 묵었던 숙소 더루체앤하우스입니다 에어비앤비에서 고르고고르다 후기가 좋아서 결정했어요~

애월 바닷가 근처에요 걸어서 해변을 가는 분도 계시다 하더라구요~
조용한 동네 201호입니다

들어서면 이런모습~ 우선 깨끗해요

꽤 넓고 창이 커서 너무 좋앗어요

침대도 크고 요기 얼마안된거 같아요

화장실도 깔끔 깨끗
인터넷보고 주문하면 사진이랑 틀린경우나 안깨끗한 경우도 잇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냉장고에 식빵 주스도 잇구요

작은 부엌에 스프랑 씨리얼도 있습니다~
저는 아침에 토스트만 해먹엇어요~

4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짜잔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오픈되어 있습니다



냉장고에 식빵이랑 더더잇어요~맥주는 셀프로 돈을 내야 했던거 같아요 저는 따로 사와서 모르겟네요

저녁에 분위기 좋게 간식사와서 맥주 한잔 했습니다~~
7만원정도 했엇나 에어비앤비 이용해서 할인도 받고 숙소도 너무 좋고 최고였어요~제주 가시는 분들은 꼭 추천하려구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제주시 애월읍 더루체앤하우스



제주 숙소 더루체앤하우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7만원짜리 방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정말 굿입니다.

에어비앤비 신규가입해서 3만원할인받앗어요~~

가격도 적정하고 뷰도 너무 예쁘네요~^^ 간단한 먹거리도 주는군요 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가성비 갑입니다. 저도 제주도 가면 꼭 이용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