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베트남 호치민 - 메콩강 델타 투어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Mekong Delta Tour
photo by @hjk96


베트남 호치민의 여러 명소 중 제 기억속에 가장 짙은 여운이 남아있는 여행지 [메콩강 델타 투어] 를 소개합니다.
20180918_135822.jpg

개인적으로 discover 라는 단어에 적합한 여행 스타일을 선호하는데요.

쉬는 여행도 좋지만 무언가를 발견하고 배우고 탐험하는 여행은 시간이 지나도 쉽사리 잊혀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면에서 호치민 [메콩 델타 투어] 는 오토바이 매연 가득한 호치민의 도심을 벗어나 메콩강의 아름다운 자연 그대로를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여행지였어요. 20180918_140027.jpg

제가 탔던 나룻배에 노를 저아준 맨발의 베트남 현지인의 눈빛이 아직까지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P1015275.JPG

흔들흔들 거리는 나룻배에 몸을 싣고 지나가는 다른 배에 타고 있는 이들과 수줍게 인사 나누던 순간도 좋았구요. 20180918_135923.jpg

황토빛의 메콩강...

메콩강은 중국 티벳고원에서 시작해서 미얀마, 라오스, 태국, 캄보디아를 거쳐 이곳 베트남으로 흐른다고 하니 그 물줄기를 따라 흘러온 세월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들이 담겨있을지 감히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그 황토빛 메콩강을 따라 물야자수가 가득한 정글로의 탐험을 떠났던 잊지 못할 추억을 Tripsteem 을 통해소환해봅니다. 20180918_135850.jpg




여행지 정보
● My Tho Ferry Travel, 30 Tháng 4, Phường 1, Thành phố Mỹ Tho, 티엔쟝 베트남



[베트남] 호치민 - 메콩강 델타 투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황토빛의 메콩강...
메콩강은 중국 티벳고원에서 시작해서 미얀마, 라오스, 태국, 캄보디아를 거쳐 이곳 베트남으로 흐른다고 하니...

메콩강 정말 엄청나군요.

대체 몇개의 나라를 거쳐 오는건지...

정말 강물이 흘러오는동안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을것 같아요~

이렇게 지도로 보여주시니 더욱 와닿습니다 감사해요 ^-^

대문 뒷태가 반님인줄 알고 스크롤 내렸다가 깜놀했습니다.ㅎㅎ

제 뒷태가 저리 날씬하면 소원이 없겠네요 ㅎㅎ
제 몸매는 나래코기 입니다 ㅋㅋ

귀여운 나래코기 !! ㅋㅋ

ㅋㅋ 치명적인 뒷태 ㅋㅋㅋㅋ

아마도 여기 밑으로 댓글이 계속 달릴거 같습니다. ^^;;

제가 끊어 버릴게여 ㅋㅋㅋㅋ

--------------싹뚝---------------

끊지 마세요~~
반반코기님♡

양념반 후라이드반 느낌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크큭

그래도 계속 달릴듯요.... ㅎㅎㅎ

ㅋㅋㅋㅋ저도 깜놀 ㅋㅋ

놀란 가슴 쓸어드리리다
토닥토닥 ㅋㅋㅋㅋㅋ

트립스팀도 있군요. 반님 덕분에 많은 걸 알게되네요.

저도 오늘 처음 참여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여행을 좋아하니 아주 반가운 일입니다 ^-^
형님도 트립스팀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역시 반님의 여행기는 느낌있어요 :)
혹시 베트남 가셔서 아오자이도 입으셨나요^^
저는 그거 못해본게 참 아쉽네요~

아오자이는 앞으로 평생 입을수 없을것 같애요
그건 허리가 가늘어야 이쁜데
전 허리에 타이어를 차서
ㅠㅡ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님도 트립스팀에 오셨군요 ㅎㅎ 여기서도 잘 놀아봐요 ㅎㅎ

흐흐
테이스팀 & 트립스팀이 있으니 세상 든든합니다.
개발자 분들께 넘나리 감사해서리 ㅠㅡㅠ

저도 깜놀 ㅎㅎㅎ 트립스팀은 뭔가요? 역시 앞서가시네요 ^^

여행기 올리는 서브파티(?) 입니다.
여행기 올려주세요~~
테이스팀과 똑같이 하시면 어렵지 않아요 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현재 가입 기념 최초 글 작성 이벤트보팅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메콩강을 사진으로라도 볼수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세요~^^(이벤트도 참여해주세요~~)

네 안녕하시렵니까
트립스팀 격하게 환영합니다.
제가 4번 이벤트에 참여한 글인데.. 포스팅 마지막에 4번을 선택하였는데 이벤트에 제대로 참여한것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ㅡㅠ
모든 이밴트에 다 참여해도 되나요?
신에게는 아직 12척의 배가 남아있사옵니다

안녕하세요 trips.teem 운영진 디제이 입니다^^ 참여 가능 하시면 다 참여 하셔도 됩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여부는 수정 들어 가셔서 다시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어차피 이벤트 마감후 저희가 집계 할꺼니 그 때 기준으로 참여 이벤트가 제대로 선택되어 있으면 된답니다~

네 답변 감사드립니다.
혹시나하여 수정하기 들어가서 1234 이벤트중 4번을 선택하려고 하는데 선택하는 화면이 보여지지 않네요.
참고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현재 최초 입력시에만 임시적으로 이벤트 선택화면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저희가 일단 4번 참가로 참가신청하겠습니다. (추후 관련 기능 바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네 감사드립니다 ^-^
엄지척!!!

나도 조만간 트립스팀 고고 해볼께! ㅎㅎ
베트남 처자 눈빛이 따사롭구만^^

궁금한 사항은 저에게 콜 해주세요 ㅋ

저 반님 뒷모습인줄 ㅋㅋㅋㅋ

그러니까 다들 그리 생각해주니...
제가 큰 실수를 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반님이 실수 하신걸로!! ㅋㅋㅋ


두손 바짝 들었습니다 ㅋㅋ

강에 수풀이 너무 멋저요. 물에서 저리 자라는.
나무네요. ~~^^

물야자수 같애요
정말 이국적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65.23
ETH 2621.19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