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시먼딩 e-house hotel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대만 여행 4일차중인 한번만입니다
여행 가기전 숙소를 예약하는데 숙소는 여행때 잠만 잘뿐 이라는 여친님과 창문없이 답답한건 싫다 하는 저의 의견을 종합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첫째날 시먼딩에 위치한 e-house 호텔에 묵었습니다
위치는 시먼딩에서 거리가 조금 있습니다

캐리어를 끌고가면 조금 더 걸리는것 같습니다



쭈욱 가다보면 왼쪽엔 영화관 정면엔 스벅인 사거리에서 오른쪽으로 쭉 가시면 숙소가 나옵니다 여기서!!! 해당 숙소는 8,9층만 사용하는 숙소라 눈에 딱 보이진 않습니다..이게 참 ㅠ 오른쪽으로 쭈욱 꺽어서 가시면 나름 유명한 85도 커피전문점이 있습니다 거기서 왼쪽으로 딱!! 보면 있는데 이게 참 설명이 그러네요


정문 사진입니다

그리고 8층 카운터로 가시면 친절한 사장님 등장!

호텔 숙박 국가 스티커 같네요 저흰 903호로 배정되서 갑니다

밖은 허름한데 안에 컨디션은 좋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창문도 뙇!!


화장실에 일회용품 및 비누, 헤어드라이기 구비되어있습니다

방안은 캐리어를 쫙 펄쳐놔도 될정도로 공간있습니다 검색해봤는데 대만 숙소는 좀 작더라고요

현재 23일 평일기준 가격은 위와같습니다

그럼 여기서 숙소의 단점은 위치가 메인에서 거리가 있습니다 그래도 우육면 맛집과 가까워서 전 나름 만족합니다 다음 대만 여행 가실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만 시먼딩 e-house hotel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 나도 대만가고 싶다!

대만 추천합니다~

2인실인데 꽤 저렴하고 개끗하네요.
10분거리면 거리 구경하면서 금방이겠습니다.

대만 호텔은 조금 작다는데 사이즈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서 잘 쉬었어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깔끔한 대만 호텔을 다녀오셨군요~^^ 좋은 숙소 정보 잘보았습니다~!

네 대만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와~정말 자세한 설명...고맙습니다~^^ 근데 정말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호텔이네요~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호텔 숙박 국가 스티커 흥미롭네요

다양한 나라에서 많이들 찾아 오는군요

여친님과의 해외여행 부럽네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잘 쉬다가 돌아가겠습니다~

저희 부모님과 처 부모님 4분 그리고 형님 누님을 모시고 ㅋㅋ 대만 갔던 기억이 있는데
다음엔 와이프랑 둘이도 가보고 싶었네요 ㅋ 아 이제는 딸래미도 데려가야하겠지만요 ㅎ

Hi @hjh082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03 which ranks you at #2546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6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489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96.55
ETH 3032.40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