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베트남 출장 후 진행하는 아무말 이벤트! 359회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갑작스런 출장으로 베트남을 다녀왔습니다.
파치아모님과의 오래된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오전 항공으로 태국으로 입국을 하였습니다.
오늘따라 공항에 입국자가 많더군요.
집에서 좀 쉬고 파치아모님을 만납니다.
스팀잇 회원을 방콕에서 만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 수수님 제외-

출장 여독을 이기지 못하고 파치아모님과의 저녁후에 쓰러져야 할 듯 합니다.
그래도 포스팅은 해야 하기에 어거지로 올리고 갑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 좋은 밤 되세요~~

  • 어제 늦게 끝난 회의덕에 호치민 닭 숯불 맛집을 뚫었습니다,


    아무리 졸려도 포스팅은 올리고 자야 합니다.

" 아무말이나 하세요.보팅난사" 359회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358회에 마음을 내어주시어 댓글에 보팅을 하여 주신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스파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오늘도 시작 해 볼까요?

aaronhong_banner.jpg




[태국]베트남 출장 후 진행하는 아무말 이벤트! 359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두분이 만나셨군요.. ^^
두분의 밋업 내용 기대하겠습니다. 아마도 두분이 엄선된 맛집에 가시지 않으셨을까 싶네요.. ^^

기대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밋업내용은 안올릴것입니다. ㅋㅋㅋ

앙~ 궁금한데..
그렇담 파치아모님을 기대해 봐야겠네요.

출장 후 피곤한 상태에서 쏘맥을 많이 먹어서 기억이 나는게 하나두 엄쪄유~~~~~~~ㅠㅠ

마자유. 파치아모님 올리셨어유~~

총 6인이 참여하였습니다.

아. 모두 스티미언이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미처 알지 못하는 분이 계신가보군요.

파치아모님 식구 4분. 그리고 수수님과 저 입니다.

베트남 출장, 약속을 미루거나 베트남으로 오라고 하지 그랬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선약은 지켜야 합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약속이 ㅂ중요하지요.

그리 할 수는 없습니다.

브라운 가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쁜가스~

아니에요. 상당히 좋은 가스예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슨 까쓰 입니까?

물을 전기분해하여 나오는 가스예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포스팅 안 올려도 잡아가는 사람 없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잡아가는 사람 있습니다.. 경찰출동 합니다.

호랑이 잡으러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본순사는 갔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수수님은 자주 만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끔 만납니다.

(아무말이라고 해서 외계어처럼 해야하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 것 같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으으~히~이이이이~잉~
말~ 달리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으앜ㅋㅋ 좋아융👍🏻

Posted using Partiko iOS

뭔지 모르지만 저도 좋아용~

진짜 말이군요 이힝힝힝~ 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당~! ㅋㅋ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미세먼지 상태 앉좋습니다.

ㅠㅠ 모두 건강 유의하시길...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새해융~~~~

조랑말 타고 세계일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몽고가 조랑말로 세계를 제패하였으니 우리도 조랑말로~~~~ 제주도의 조랑말을 다 동원해야겠습니다.

말 비싸지 말입니다.

외계어도 됩니다.

아 명쾌한 답 감사합니다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외계어중에는 안드로메다 언어는 금지입니당~~

앗 번개같이 왔다가셨군요

홍길동 히마판님 입니드앙~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하! 길똥인 누군지 모릅니당~

날라 다녔습니다.

출장 다녀오셨군용~
팥쥐암호님과 행복한 시간 보내셔용~♥♩♬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아가들이 이쁩니다.

오늘 즐거운 밤이었습니다.~~~

정신없이 잤습니다.

저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28.71
ETH 2419.5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