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여행사진전 "여명의 수코타이" / 아무말 이벤트 304회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수코타이의 여행은 내 인생안의 여행 중 손가락 안에 들 여행입니다.
특히 여명을 달리는 자전거 위에서는 그 순간 만큼 세상의 모든 짐이 벗어진 순간이었습니다.
새벽의 장관을 보기위하여 시원한 새벽 바람을 타고 달려가던 역사공원 호수의 물안개 속의 부서진 고대 유적지들과 씨촘사원 유적지를 타고 내리는 일출은 또 다른 수코타이를 사랑하는 사람을 만들었습니다.

  • 그들은 매일 아침의 일출을 보아야 합니다.
  • 부서진 유적의 늙은 석주들은 그 시절을 기다리고 있는가 봅니다!
  • 언제 시작된 물안개인지 세월을 담은 해자는 역사를 품고 갑니다.
  • 나도 여기에 있습니다. 위 아래~ 위 위 아래아래~
  • 바람난 달님은 집으로 돌아갈 마음이 없나 봅니다.

" 아무말이나 하세요. 보팅난사" 삼백 네 번 째!"

아무말 300회 이벤트에 보네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월7일 오후에 당첨 되시는 분 두분께 약속대로 25스달씩을 보네드리겠습니다. 300회 이전에는 댓글과 보팅을 삼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취함이 힘듭니당 ㅋㅋㅋ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303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오늘도 시작 해 볼까요?


여행지 정보
● Wat Si Chum, Mueang Kao, Mueang Sukhothai District, 수코타이 태국
● Sukhothai Historical Park, Mueang Kao, Mueang Sukhothai District, 수코타이 태국



[도전] 여행사진전 "여명의 수코타이" / 아무말 이벤트 304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히마판님 사진은 당장 여행을 떠나고프게
만든드앙~♥♩♬

힐링 받고 힘받고 오늘도 달립니드앙~!
아자~아자~아자~퐈이야~♨♨♨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엔젤님은 히마판님의 단점을 찾으셨나여..?ㅋㅋㅋ

단점보다는 장점을 더 많이 찾아보아야 합니드앙~!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담달까지 찾게 되면 올릴께요 ㅋ 같이 찾아 주세요 ㅋㅋ

ㅋㅋ
단점이 없음이 단점(?)이라는 말두 앙대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말은 데쥬

왜? 히마판의 단점이 필요할까요?

감사합니다.

사는게 단점입니다.

앗~! 당근 찾을 수 없어욧~! ㅋㅋ
이 프로젝트의 유일한 단점(?)이라면...
보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6%보팅 난사중~

모든게 단점입니다..

블루엔젤님 항상 열심히 하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아자~아자~아자~퐈이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도 오셨네요..

신비한 곳이네요!

6%보팅 난사중~

6%보팅 난사중~

따뜻한 곳에서 일출보고 싶네요 ㅎㅎ

오늘도 어제보단 더 추워졌으나...
그나마 바람이 덜 불어 따스하다는 착각에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6%보팅 난사중~

수코타이? 지명인가요? 아님 저 호수(?)이름? 사진을 너무 잘 찍으셨네요~

물에 비친 또다른 세계~♩♬
사진 완전 예술입니드앙~!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6%보팅 난사중~

밝아오는 아침해가 주는 ....

6%보팅 난사중~

물에 비친 거울같은 풍경은 항상 신비로워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블루엔젤 완전 좋아해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정말 신비롭네요..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작은 보팅에 참여 중입니다.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

저는 호수공원에 가서 지는 해라도 봐야 하겠네요. 잘 보고 가요~.

캬~! 호수공원 석양은 진리입니드앙~♥♩♬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이벤트에 따라 보팅중~~

여행기 항상 감사히 보고있습니다~ ^^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31.61
ETH 2996.54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