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BANGKOK ART BIENNALE를 가다. 그리고 아무말 이벤트 257회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요즘은 히마판이 아주 즐거운 날들의 연속입니다.

제1회 방콕 비엔날레가 시작 되었기 때문입니다.

3개월전 포스팅에 방콕 비엔날레 예고편을 포스팅 하였습니다.
지난 포스팅 보기 : https://steemit.com/kr/@himapan/event-1-180-3
제1회 방콕 아트 비엔날레가 지난 10월19일에 시작되어 2019년 2월3일 까지 진행됩니다.
비록 한국의 광주 비엔날레는 가보지 못하였지만 방콕에서 개최되는 비엔날레라도 관람 할 수 있으니 복이 터진것 같습니다. 히마판의 작품에 대한 이해도는 아주 희박합니다. 그냥 폼잡고 고개나 끄덕이는 척 하는 정도입니다.
방콕에 오시는 분은 시간을 일부러 라도 내어서 관람 해보십시요.
방콕에서 총 20개 장소에서 개최되는 행사에 히마판은

  1. ORIENTAL MANDARIN HOTEL
  2. EAST ASIATIC COMPANY BUILDING
  3. O.P PLACE
    히마판은 세 장소를 관람하였습니다. 시간을 두고 모두 돌아 볼 예정입니다.
만다린 호텔의 입구 경비실 옆으로 황금색상의 피불 테리어가 넘겨다 보고 있습니다.

높이가 5.9미터입니다. 작품명이 "LOST DOG MA-LONG 2018"입니다.

LOST DOG이 건너편 건물을 노려보고 있습니다. 또다른 전시장인 EAST ASIATIC BUILDING입니다.

아티스트입니다.

이스트 아시아틱 건물의 짜오프라야강가쪽에는 수영장을 세워 놓은 형상의 작품입니다. 다이빙대가 보이고 스테인레스로 만든 계단이 보입니다. 건물은 페닌슐라 호텔입니다.

아티스트입니다.

멀리 짜오프라야 강 건너 개장을 앞둔 아이콘시암 ICONSIAM 쇼핑몰이 보입니다.

반대편에서 본 사진입니다. EAST ASIATIC BUILDING입니다. 건물 자체로 방콕 아트 비엔날레의 작품이 될수도 있을 정도겁니다. 134년 된 건물입니다.

아래는 한국 예술가의 작품입니다.

오늘 감상한 작품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은 아래의 작품입니다.

왠지 눈길을 끄는 작품입니다. 그런데 출전작이 아니었습니다.









아마도 EAST ASIATIC COMPANY BUILDING은 이번 전시회 이후에 수리 또는 신축을 하게 될것입니다. 건물을 보존하는 방법으로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전시회가 열리는 지역의 구글 지도입니다.
https://www.google.com/maps/d/viewer?mid=1jPIux-3yhb6LS6_t1wn1r_uFbGhPzfRd&ll=13.725151189757387%2C100.52932394999993&z=12

전시회 가이드 책자 PDF파일은 어찌 올리면 되는지요? BAB 가이드 북 올리고 싶은데요~~~~
아래 사이트에서 행사 가이드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www.bkkartbiennale.com/
해당 앱은 BAB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이백 쉰 일곱 번 째!"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256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매일 확인해 보는 히마판의 환경 실천 일기
  • 보냉 가능한 물병 지참하고 외출 이행.
  • 세븐에서 일회용 봉투 거절. 빨대 거절.
  • 생수병 분리수거에 1회 동참.
  • 냅킨 사용 1회 참음.
  • 자전거복 세탁시에 베이킹 소다 사용.
  • 자전거로 방콕 비엔날레 이동함.


관련 링크
https://www.google.com/maps/d/viewer?mid=1jPIux-3yhb6LS6_t1wn1r_uFbGhPzfRd&ll=13.725151189757387%2C100.52932394999993&z=12
http://www.bkkartbiennale.com/


제1회 BANGKOK ART BIENNALE를 가다. 그리고 아무말 이벤트 257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제1회면 이제 처음 열리는 미술전시회군요..
저도 미술전시회를 별로 가보지 않아서. 규모가 이정도면 엄청 큰거 같네요.
설치미술관련이어서 그런가보네요.. 비엔날레니까 2년마다 열리겠죠?.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입니다. 그러겠지요? 2년후에....
2년후 일정 찿아서 올려야겠습니다.

오늘도 20보팅 이상 완료

수수님이 안 보이신드앙~! ㅠㅠ
스태기 오신건감... ㅠㅠ
@soosoo 수수님 힘내셔용~♩♬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스태기 아닙니다. 이제 1년밖에 안됐는데 오면 안돼죱~ 한 5년 쯤 해야 스태기 오죱~ ㅋㅋㅋ @himapan님 말씀대로 약간 보팅마나 관리가 필요하긴 하지만... 블루엔젤님이 찾으시니 일단 보팅드러갑니당~ ㅋㅋ 감사합니다

뜨아~!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정겨운
스파시바~!
스파마나~!
ㅋㅋㅋㅋㅋ

블루엔젤 보파 바닥나서 걍 풀봇 릴레이 ㅋㅋㅋㅋㅋ

스파업 해야하는뎅 파워 부스트업~!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태기 ㅋㅋㅋㅋㅋㅋㅋ

기발하고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선보이는 군요^^

나머지 17 장소도 가봐야지요~~

와우!근데 물구나무 왜 저러고있는걸까요..

ㅎㅎㅎ 작품이니 작가의 마음이겠지요 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엄청난 크기의 강아지가~ ㅎㅎㅎ

재미난 볼거리가 많네요~

크면 개 아닙니까?ㅎㅎㅎㅎㅎ

허허허허 자전거에게 말씀 전하겠습니다.

가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하하! @rudwlsdlek님도 멋지실 듯 합니다.

앗~!
당근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