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한국] 벙커원에 가보다 BUNKER 1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himapan (78)in #tripsteem • 7 years ago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해서요. 속에 열이 많아서 그렇답니다.
열 뿜뿜~ @himapan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