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빅토리아주 Tesselaar Tulip Festival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9월 15일 부터 - 10월 14일까지 진행중인 Tesselaar Tulip Festival의 관람기 입니다. 남반구인 호주는 지금 봄이 한창입니다. 위의 행사는 매년 봄마다 열리는 행사입니다. 따뜻한 일요일을 맞이하여 가족 동반으로 페스티발 장소를 찾아왔습니다.
행사 이모저모를 여러분들과 함께합니다.

입장료는 어른 $28불, 16세 이하는 무료입장입니다. 그래서 인지 어린 가족 단위의 입장객이 많았습니다.

입장을 하니 확트인 공간이 나오는 데 튤립은 보이지 않습니다.

좀 발품을 팔아서 걷다보니 사람들과 튤립밭이 하나둘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 만큼 넓은 공간입니다.

지금 부터 튤립의 향연이 시작됩니다. 한 번 감상 해보시죠.

공연 거리도 연출되고 구석 구석에 인상적인 조형물도 많이 보입니다.

튤립에 어울리게 네덜란드식의 음식도 판매합니다. 덕분에 네덜란드까지 가지 않아도 이곳에서 그곳 기분을 낼수있었던 일거양득의 하루 였습니다.


여행지 정보
● 357-359 Monbulk Road, Silvan VIC, Australia



호주 빅토리아주 Tesselaar Tulip Festival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튤립이 네덜란드 국화야 형아?
왜 네덜란드가 있징...ㅋ
멍청한데 검색 안하고 그냥 물어보는게 좋아서 형아
미안해 ㅋㅋㅋㅋㅋ

그럴껄...아몰랑.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튤립이 예쁘네요.

네 전 튤립이 노랑.빨강. 흰색민 있는 줄 알았는데 다양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호주에서 튤립이라니 좋은구경하셨네요ㅎㅎ

네 흔하지 않은 기회인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호주는 한창 따뜻해질 시기로 접어드는 군요!!! 튤립이 정말 이쁘네요. 다음에도 멋진 호주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꽃보니 맘이 편해지네요
아주 이쁜데요.
ㅋ 나 가을타나~~

남자는 가을 탈확률 99.9프로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튤립축제는 한번도 가본적 없어서 눈호강하네요 :) 정말 예뻐요. 그나저나 만 16세까진 무료입장이라니 아이들있는 부모님들한텐 좋을듯해요. 어른 입장료가 쎄긴하지만요 ㅎㅎ

네 어른 입장료가 비싸긴 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튤립 정말 잘 감상하고 갑니다,.
좋은곳에 사셔서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ring in my heart ^^; .... from SEOUL in Autum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말 그대로 꽃밭이네요. 호주, 뉴질랜드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네. 아주 자연 환경이 좋은 곳들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hersnz!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22 which ranks you at #73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45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80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