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 무왕의 정원 궁남지 연꽃여행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부여 궁남지는 백제 궁궐의 남쪽에 있다고 해서 궁남지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삼국사기에 궁남지라는 명칭이 나오고 있어 일반적으로 궁남지로 불리며 사적 135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궁궐 정원으로 일본서기에는 궁남지가 일본 조경의 시초가 되었다고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역사적 문화적으로 중요한 사적지입니다.


궁남지는 다양한 연꽃으로 유명합니다.
천만송이 수련이 피어나는 궁남지에서는 여름에 대규모 연꽃축제도 열린다고 합니다.


구획으로 정리된 곳마다 다양한 연꽃들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모두 1만평정도 되는데 백제당시 규모보다 훨씬 적은 규모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흔히 볼수 있는 백련도 피어 있었습니다.


외국에서 들어온 빅토리아 연꽃도 막 피어나고 있었습니다.


작은 수련들도 피어 있었습니다.


백제시대에는 왕이 신하들과 함께 뱃놀이를 즐겼을 정도로 큰 규모의 호수였습니다.
호수 가운데 포룡정이라는 정자가 있어 쉬면서 연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곳을 방문했을 때는 8월 말경이라 연꽃이 지는 시기라 멋진 연꽃들을 만날수는 없었지만 내년에 가족과 함께 다시 방문해 보고 싶은 곳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동남리 부여 궁남지



백제 무왕의 정원 궁남지 연꽃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6.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30
Block time: 2018-09-21T07:07:15
Account Level: 0
Total XP: 65.00/100.00
Total Photos: 10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Thank you very much your feedback.

역사기행떠나는기분이로 잘읽었습니다ㅎㅎ

제가 답사여행을 자주 다녀서 그런 느낌이 드셨을 겁니다^^

다른여행기도기대하겠습니다ㅎㅎ

가끔 tripsteem에 올려볼 계획인데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정원의 규모가 정말 크네요...
연꽃이 모두 만개하면 장관이겠어여.

그래서 내년에 연꽃 필때쯤 다시한번 가려고 하는데 계획대로 될지 모르겠습니다

오와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명절 되세요^^

Congratulations @hancultur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 you very much your feedback.

왕이 신하하고 뱃놀이 하던 공간이라니 ㅎㅎ
지금 보다 규모가 컸다면 얼마나 컸던건지 상상이 안되네요
저도 왕이 뱃놀이하던 곳에 가보고 싶네요.
역시 우리나라도 멋진곳이많은거 같습니다.

부여는 백제의 왕도였으니 많은 유적이 남아 있는 곳이죠^^

!?
저거 보다 더 컸다구요?ㄷㄷ

원래는 지금보다 엄청컸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빅토리아 연꽃이 외국에서 들어온 것이군요! 앞으로도 좋은 여행기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회가 닿으면 지속적으로 여행기를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빅토리아 연꽃은 쟁반을 연상시킵니다.

어린아이가 올라탈 정도로 큰것도 있다고 합니다^^

연꽃이 필때쯤 한번 가보고 싶네요

저도 시기를 제대로 못맞춰서 내년에 다시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