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건 없어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9월 1일이면 막을 내리는
전시회 하나 가볍게 보고 왔어요

해피포인트 앱에서 1인 2매 초대권을 받을수 있더라구요
마침 시간을 낼수 있을거 같아서 다녀왔어요

세계 각지에서 주목받고 있는 작가 16인의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등을 볼수 있습니다

전 이런 펜화 너무 좋더라구요
따라해볼까 하고 사진찍어왔쥬 ㅎㅎ

이런 색감도 너무 좋구요

어디가면 저런 꽃밭을 볼수 있을까요 ㅎㅎㅎ

이 그림이 맘에 들어 포스터 한장 살까말까 고민했네요
오아물 루 라는 작가의 그림으로
자연과 인물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다채로운 색으로 전달한다고 합니다

좀 난해한 그림도 있고요 ㅎㅎ

이 분은 어디서 많이 본거 같쥬??

이렇게 세밀한 그림도 있구요
동물시리즈도 괜찮았어요

가구, 오브제등도 볼수 있었구요

이분은 좀 유명하신 분이쥬?
낙서폭탄으로 자신만의 새로운
일러스트레이션 세계를 구축하신분의 작품
위가 거울이예요
그래서 더 넒어보이고
포토스팟 ㅎㅎ

이게 문자예요
이름을 써보면 자기 이름이 이런 형태로 나오는데
재미있었어요
제 이름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가볍게 보기 좋은 전시였어요

설렁 설렁 보니
다 기억은 안나지만
한번씩 그림보고 오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기프트샵에서
이 포스터를 들었다놨다 ㅎㅎ
그냥 사올껄 그랬네요

기프트샵에서
전시회 그림을 한번더 감상 ㅎㅎ

꽤 오래전부터 했던 전시였는데
늦게 알았어서 소개가 많이 늦었네요
이번주까지만 하는 전시회니
가보실분들 서두르세요~

해피포인트 앱에서 입장권 무료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




I 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건 없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그림이 예쁘네요. 한 점 가지고 싶은 마음...ㅎㅎ

저두 한점 사까마까신이 내렸었는데
그냥 사올걸 그랬어요 ㅎㅎ

표현이 참 다채로우면서 작가만의 독특한 감성이 묻어나는 작품들인 것 같습니다. 그림 덕분에 잘 감상했습니다 ㅎㅎ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25 which ranks you at #108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그림이 멋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