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덕후가 한번 가봤습니다 - 락앤락 투고텀블러캠페인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원래 토요일에 행사가 있을 예정이었는데
비소식이 있어서 일요일로 변경되었어요
근데 토요일에 비가 안옴 ㅋㅋㅋㅋ

가까워서 그냥 슬슬 가봤는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
오전 오후 나뉘어서 200개씩 한정수량이어서
그런지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그냥 가서 사면 되는건줄 알고 갔는데
메뉴 고르고 천원씩 기부하고 하는 과정이 꽤 길었어요;;;
그 시간을 좀 줄였으면 싶고 ㅎㅎ
날씨가 더워서 천막이 쳐져 있었는데도 덥더라구요

바리스타님들은 얼굴로 뽑으신듯 ㅎㅎㅎ
시작하기전에 사진 엄청 찍으시던데
화보찍는줄 알았네요
아...락앤락 화보에 실리긴 하겠네요 ㅋㅋㅋㅋ

텀블러는 딱 맘에 들어서 다행
크기도 크고
얼음도 꽤 오래 갈정도로 보냉 기능이 좋더라구요

메뉴는 아메리카노와
홍차^^
커피 + 텀블러해서
천원의 기부금만 내면 됩니다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이렇게 텀블러 백도 줍니다
방수도 되고
가방처럼 들고 다닐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끈이 좀만 더 길었으면 어깨에 매기도 좋겠더라구요

뜨거운 성원에 수량은 조기마감^^

강남역
동대문DDP에 이어
건대 커먼그라운드가 마지막 행사였다고 하네요

올 여름 잘 쓸 텀블러 득템기였습니다
양이 일단 많이 들어가서
아아메 넣고 다니기 딱 좋네요
보냉기능도 짱 ㅎㅎㅎ




텀블러 덕후가 한번 가봤습니다 - 락앤락 투고텀블러캠페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어찌보면 투고 캠페인은 락앤락에게는 다시 없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겠네요. 다들 텀블러를 구입하게 되는 일이라면 말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18.64
ETH 3009.45
USDT 1.00
SBD 3.78